포브스 1,000만뷰에 달했던 바로 그 책,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다’ 출간

- ‘멘탈의 차이’가 ‘인생의 차이’를 만든다

- 상처받지 않는 강철 멘탈을 만드는 13가지 전략

- 전세계에 ‘강철 멘탈’ 열풍을 불러일으킨 화제의 베스트셀러

뉴스 제공
비즈니스북스
2015-04-01 08:30
서울--(뉴스와이어)--멘탈이 강한 사람은 무엇이 다를까? 심리학 교수이자 심리치료사로 활동 중인 에이미 모린은 웹진 라이프핵(lifehack.org)에 <멘탈이 강한 사람은 하지 않는 13가지>(13 Things Mentally Strong People Don’t Do)라는 글을 올렸고, 이 글은 인터넷상에 급속도로 퍼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포브스’ 웹사이트에 조회 수가 무려 1,000만에 달했고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 허핑턴 포스트(The Huffington Post), US 뉴스앤리포트(US News & Report) 등 수천 개의 웹사이트에도 잇따라 게재되며 미국 전역은 물론 전세계로 퍼져나갔다.

최근 출간된 에이미 모린의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다’(비즈니스북스)는 ‘멘탈이 강한 사람은 하지 않는 13가지’를 바탕으로 강한 멘탈을 만들 수 있는 검증된 방법들을 엮어낸 책으로, 인생의 한계나 난관에 직면했을 때 이를 잘 극복해내는 사람은 무엇이 다른지, 어떻게 멘탈을 강화하고,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감정을 다스릴 수 있는지를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저자는 “다년간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상담하고 개인적인 아픔을 극복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나쁜 습관 때문에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다”며, “멘탈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하느냐보다 무엇을 ‘하지 않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상처받지 않는 단단한 멘탈을 만드는 13가지 전략을 흥미로운 사례 및 심리학계의 최신 연구 결과와 함께 소개하고 있다.

결정적인 순간마다 무너지는 자신을 바꿔보고 싶다면 저자가 제시하는 ‘멘탈이 강한 사람들이 하지 않는 열세가지 습관’ 중 자신에게 해당하는 습관은 없는지 살펴보길 권한다. 또한 책의 각 장마다 담겨있는 실제 사례와 스스로를 점검해볼 수 있는 체크포인트, 상세한 지침들을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마다 펼쳐본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어떤 위기도 이겨내는 ’강철 멘탈'을 갖게 될 것이다.

* 도서 정보
제목 :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다
부제 : 강철 멘탈을 가진 사람은 절대 하지 않는 13가지
원제 : 13 Things Mentally Strong People Don’t Do
지은이 : 에이미 모린
옮긴이 : 유혜인
도서정보 : 무선/신국판(152*225)/304쪽
출간일 : 2015.03.31
가격 : 14,000원
분야 : 자기계발 > 인간관계 / 자기계발 > 성공/처세 > 교양심리

비즈니스북스 소개
비즈니스북스는 ‘세계 초일류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하여 출판한다’는 모토 아래 지난 10여 년 동안 비즈니스와 경제, 자기계발, 재테크 관련서들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
홍보팀
김민영 대리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