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연필, 새봄맞이 엄마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인증샷 이벤트 열어

뉴스 제공
동아연필
2015-04-01 09:20
서울--(뉴스와이어)--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문구를 활용해 엄마와 아이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동아연필이 새 봄을 맞이하여 엄마와 아이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동아 두다다쿵·미니특공대 캐릭터 문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아연필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특공대 뮤지컬의 EM미디어, 두다다쿵 상품에는 아가월드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이센스 관련업체들이 함께 준비한 가족참여 이벤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새롭다.

응모기간은 오는 4월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이며, 엄마와 아이가 동아 두다다쿵, 미니특공대 캐릭터 문구를 사용한 인증샷을 간단한 소개글과 함께 동아 토루카페(cafe.naver.com/toru)나 동아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상품은 미니특공대 뮤지컬 티켓 3매(10명) 외 두다인형, 두다다쿵 그리기놀이북, 스티커 게임북 등 총 24명에게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EBS TV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은 ‘아무도 모르는 숲’을 배경으로 여섯 살 꼬마 두더지 두다가 동갑내기 소녀인 다다와 함께 자연 속을 탐험하는 3D 애니메이션이다.

또한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동물의 세계를 지키는 비밀조직 ‘동물특공대’ 대원들이 힘없고 작은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강전사로 변신해 악당을 물리친다는 내용이다.

동아연필은 두다다쿵과 미니특공대 라이센스 상품으로 크레파스, 물감, 연필, 사인펜, 색연필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였는데 두다다쿵 캐릭터 문구는 알파 등 전국 주요문구점에서 구매가능하며, 미니특공대 문구는 홈플러스 전국매장에 다양한 상품이 입점된 상태이며, 이마트(연필), 코스트코(크레파스)에서도 일부 품목의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dongapen.com

연락처

동아연필
제품기획실
남기영 실장
02-2105-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