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대성독서논술과 손잡고 한국사교육지도사과정 오픈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5-04-01 11:03
부산--(뉴스와이어)--독서논술지도사 온라인 자격과정을 전문으로 하는 벅스북평생교육원(www.bugsbook.com)이 초중등 독서논술 전문 대성독서논술(디지털대성)과 함께 한국사의 기본 이해와 역사적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한국사교육지도사 자격과정을 온라인으로 개설한다.

2017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부터 한국사가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직원채용 또는 응시자격 조건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필수 항목으로 채택하거나 가산점을 부여하는 기관 또는 기업체가 늘어나면서 한국사교육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는 이미 예견되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초등 5학년 교과과정에 역사가 포함됨으로써 초등 3학년부터 한국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독서교육의 현장에서는 역사를 접목한 독서지도에 대한 요청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한국사교육지도사 자격과정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지도가 가능하도록 한 교과서 내용 중심의 전개가 특징이며, 역사 사료의 내용, 시대별 사실과 사건을 정확하게 인식하여 한국사 전반에 대해 정리할 수 있다.

한국사는 다른 과목에 비해 영역이 넓고 포괄적이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특히 독서지도사, 논술지도사, 초중등 공부방과 교습소, 학원 등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자격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의 ‘역사논술지도사’ 과정과 더불어 ‘한국사교육지도사’ 자격과정을 개설함으로써 역사적 사고력과 비판력은 물론이고, 한국사 전반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는 과정이 완성되었다.

한국사교육지도사과정은 4월 1일부터 1기생을 모집하며, 오픈 기념으로 4월 중 신청자에 한하여 수강료의 3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좌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독서지도사교육 전문 벅스북 평생교육원(http://www.bugsboo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큐라이트엘이디 소개
벅스북(http://www.bugsbook.com)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벅스북 평생교육원: http://www.bugsbook.com/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벅스북 평생교육원
1544-6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