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초미니건반 Xkey로 제3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5-04-01 17:37
서울--(뉴스와이어)--음향전문업체 (주)사운드캣이 오는 4월 2일부터 5일까지 ‘제3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세계적인 뮤지션인 ‘드림씨어터’의 조던루데스가 제작에 참여한 Xkey(엑스키)와 아이들의 청력보호를 위해 음량이 제한되도록 특수제작된 EtyKids(에티키즈)라는 어린이용 이어폰을 출품한다.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주)사운드캣 마케팅팀 김길수팀장은 “아이들의 음악감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엑스키 미니건반과 에티키즈 이어폰을 즐길 수 있도록 사운드캣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은 ‘Xkey 눌러눌러 이벤트’에 참여하실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달콤한 솜사탕을 드리고, 1분 안에 Xkey를 가장 빨리 누른 참가자에게 Xkey 날마다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엑스키와 에티키즈 이어폰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엑스키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한 모든 분들에게 1만원상당의 이어버디즈 이어폰을 증정한다.

미니건반 엑스키는 기존에 영유아용 미니건반이 투박하거나 큰 사이즈로 집안에 거치해두기 불편했던 반면, 포터블사이즈의 25건반, 두께 3.6mm, 무게 600g으로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에 PC, MAC, IPAD, IPHONES, ANDROIND 스마트폰까지 모두 호환되어 엑스키 미니건반 하나만으로도 어디서나 건반을 연주할 수 있는 완벽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미니건반임에도 불구하고, 섬세한 감정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완벽한 애프터터치, 전문 키보드연주자의 연주를 위한 서스테인, 옥타브, 키배열 등의 고급화된 기능을 통해 영유아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대학교 등에서도 학습용으로 사용될 정도로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고 있다.

색상 또한, 실버, 골드, 샴페인골드, 다크그레이, 블루, 블랙 6가지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엑스키의 기능을 좀더 확장하여 전문가들의 공연연주까지 가능한 Xkey 37건반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제3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며, (주)사운드캣 부스는 B404 부스이다.

사운드캣 소개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박람회웹사이트: http://www.educare.co.kr/product/detail.html?produ...
엑스키페이지: http://www.facebook.com/XKey.story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총괄본부장
070-7019-4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