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픽스, 핸드폰 거치대 기능을 갖춘 무선 충전기 ‘픽스테이션’ 개발

- 무선 충전기와 핸드폰 거치대를 하나로

- ‘픽스테이션’ 새로운 무선 충전기 시장 열어

뉴스 제공
스네일픽스
2015-04-02 09:34
양주--(뉴스와이어)--요즘 기계들 중 가장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제품은 핸드폰일 것이다.

하루가 멀다하고 핸드폰에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고 있으며 더불어 그에 맞는 제품들과 어플리케이션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것이 바로 네비게이션 기능이다. 많은 사람들이 차량에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고, 그럼에 따라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와 충전기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스네일픽스(대표 고광복)는 핸드폰 거치대 기능을 갖춘 무선 충전기 ‘픽스테이션’을 개발했다.

스네일픽스는 폴리우레탄 소재를 이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높은 점성을 갖고 있는 물질을 개발한 바 있다. 이 물질은 높은 점착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탈부착시 물체에 점성 물질이 묻어나지 않고 탈부착이 쉬워 핸드폰 거치대로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픽스테이션’은 여기에 무선 충전 기능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이미 우리나라와 일본, 미국, 중국에 특허 출원(출원번호 10-2014-1054595, 10-2014-0153842)을 마친 상태다.

기존의 대부분의 핸드폰 거치대는 집게모양을 하여 핸드폰을 잡아주는 방식인 반면 ‘픽스테이션’은 붙였다 떼었다 하는 방식으로 편리성을 강화했다.

또한 단순히 충전 기능으로 사용할 때에는 동그란 부분에 핸드폰을 올려놓으면 되고 네비게이션 기능으로 사용할 때에는 동그란 앞 부분을 들어올리면 핸드폰이 세워지면서 각도 조절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스네일픽스의 고광복 대표는 “픽스테이션은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 또한 세련되게 제작되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핸드폰 거치대와 무선 충전기능을 탑재한 “픽스테이션”이 무선 충전기 시장에 어떠한 반향을 일으킬 지 기대된다.

스네일픽스 소개
스네일픽스는 폴리우레탄 엘라스터머라는 신소재 점착제를 이용한 친환경 롤클리너 및 이산화염소 가스를 이용한 살균/탈취제 등 다양한 형태의 친환경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창립연도는 2012년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스네일 롤 클리너’, ‘살균톡’, ‘박테리아제로패치’ 등이 있다. 매출규모는 연 20억이며 매년 20%이상 성장하는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nailfix.com

연락처

스네일픽스
영업팀
이정훈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