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에네루프 탄생 10주년” 기념 행사로 세계에서 하나뿐인 봉제 완구를 선물 받을 기회 제공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15-04-02 10:00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Panasonic Corporation)은 금일 2015년 11월에 전 세계적인 규모로 에네루프(eneloop) 탄생 10주년 행사를 갖는다고 발표했다.

이를 기념하여 파나소닉은 2015년 4월 1일부터 2016년 3월 31일까지 1년 간의 홍보 행사를 실시한다. 에네루프가 판매되는 국가 수는 2016년 3월에 종료되는 회계연도 중에 80개국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파나소닉은 고객들이 이 제품에 대한 자신의 경험이나 사용 언어와 관계없이 에네루프를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쉽게 접속이 가능한 웹사이트를 제공하고, 탄생을 기념하는 행사들을 가질 예정이다. 파나소닉은 2015년 4월 1일, 에네루프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웹사이트를 13개 언어로 열고, 제품의 특성과 각국 판매점들을 소개한다. 또한 홍보 행사의 일환으로 손그림 대회를 열고, 100명의 당선자들에게 자신들의 그림을 기초로 만든 하나뿐인[1] 봉제 완구를 선물한다. 이뿐 아니라 에네루프 패터리가 판매되는 국가에서는 다양한 거리 행사들이 순차적으로 열린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개념으로 출시된 에네루프 배터리는 충전지와 건전지의 장점을 결합시킨 제품이다. 구체적으로 말해서 에네루프 배터리는 충전과 사용을 반복할 수 있다. 에네루프는 구입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보관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2005년 11월 14일 AA 형 에네루프 배터리가 처음 출시된 이후, 에네루프 시리즈는 기술적 혁신을 통해 제품군이 확대되고 성능이 향상되어왔다. 그 결과 2015년 1월 현재 총 판매 개수는 3억 3천만 개에 이르고 있다. 완전 충전된 에네루프 배터리는 뛰어난 자기방전 제어 기술로 인해 1년 보관 후 약 90%, 5년 보관 후 약 70%의 성능을 유지하는데[2], 이는 업계 최장기 성능 유지율 기록이다[3]. 따라서 에네루프는 언제든 즉시 사용하여도 전통적인 건전지에 맞먹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 원료의 개선을 통해 에네루프 배터리는 최대 약 2,100회에 걸쳐 재사용이 가능한데, 이는 업계 최고의 재사용율에 해당한다[4]. 독일, 중국, 호주, 태국, 인도네시아, 브라질에서 이 환경 친화적 배터리에 대해 파나소닉이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0% 이상이 이 제품에 만족한다고 답했다[5].

특별 웹사이트 소개

웹사이트 이름: 에네루프 탄생 10주년 기념 특별 웹사이트
URL: http://eneloop.com/10th/
기간: 2015년 4월 1일 ~ 2016년 3월 31일
언어: 13개 언어(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독일어, 불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폴란드어, 인도네시아어, 이태리어, 베트남어, 태국어, 일본어[6])

웹사이트 내용

△ 홍보 행사 소개
· 대회
우승자들에게 전세계 하나뿐인 봉재 완구 제공.
응모 기간: 2015년 4월 1일 ~ 2016년 1월 31일(일본 시간).
· 거리 행사
에네루프 배터리가 판매되는 국가에서 실시

△ 에네루프 소개
· 10년의 역사
· 개념과 특징
· 각국 판매처

[1] 이 독창적인 손그림 대회의 우승자들에게는 자신들이 응모한 그림을 기반으로 전문 워크샵에서 주문 제조한 단 하나뿐인 봉제 완구가 제공된다.
[2] IEC61951-2(7.3.2)의 시험 조건에서 계산한 유지 용량. 완충된 에네루프 및 에네루프 라이프 배터리를 섭씨 20도에서 5년 동안 보관 시 약 70%의 에너지를 유지한다(에네루프 프로 배터리 제외). 보관 조건과 사용 기기에 따라 배터리의 재사용이 불가능하거나 또는 재사용 가능 보관 기간이 줄어들 수 있음에 주의한다.
[3] 시중에 판매되는 2,000 mAh 용량의 AA형 니켈 수소 배터리. 2015년 36월 현재. 파나소닉에서 조사.
[4] IEC61951-2(7.5.1.3)의 시험 조건에서 계산한 수명. 배터리는 사용 기기와 사용 조건에 따라 명시된 수준까지 사용할 수 없을 수 있다.
[5] 2014년 8월 파나소닉이 실시한 에네루프 구매자들에 대한 온라인 조사 결과 (N= 해당 국가별 구매자 800명)
[6] 일본어 웹사이트에서는 독창적인 손그림 대회 및 우승자가 응모한 그림을 바탕으로 만든 단 하나뿐인 봉제 완구 상품에 대해서만 소개.

관련 웹사이트

에네루프 글로벌 웹사이트(영어)
http://eneloop.com
에네루프 페이스북 페이지: “eneloop global” (영어 및 일본어)
https://facebook.com/eneloop/
에네루프 비디오: 에네루프 유투브 채널
https://www.youtube.com/eneloopglobal/

파나소닉(Panasonic) 소개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주거, 비주거, 이동성, 개인 어플리케이션 고객을 위해 전자 기술 및 솔루션 개발과 엔지니어링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파나소닉은 1918년 창사 이래 세계로 사업을 확장했으며 현재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연결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4년 3월 31일 마감된 연결실적을 기준으로 7조 7400억엔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사업 부문별로 새로운 가치 추구에 매진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해 더 나은 삶과 세상을 만들고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http://panasonic.net)에서 파나소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3310069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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