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핀,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영국 루악 오디오 선보여

-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 오디오의 최신 제품들 선보여

- 오디오쇼 관람객 구매 시 10% 할인

뉴스 제공
델핀
2015-04-02 10:10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 델핀(대표 신승호)이 4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SIAS 서울 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한다.

델핀은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루악 오디오(Ruark Audio)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로서, 이번 전시회에서 루악 오디오의 최신 제품들인 R7, R4i, R2mk3, MR1, R1mk3 등을 선보인다.

2013년 국내에 소개된 루악 오디오는 엔틱한 브리티시 스타일과 심플하고 세련된 모던함이 조화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다. 국내 소개 후 롯데, 갤러리아 등 유명 백화점과 고급 오디오 전문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엔틱 가구를 연상시키는 목재 재질 느낌의 외관은 오디오와 거리가 있던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어 ‘와이프 오디오’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델핀 신승호 대표는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30년간 축적해 온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과 고유의 디자인 철학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루악 오디오의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뛰어난 음질뿐만 아니라 최신의 기술들을 적용한 루악 오디오의 스피커 및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 제품들을 통해 많은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델핀이 이번 오디오쇼에서 선보이는 R7, R4i, R2mk3, MR1, R1mk3 등 R 시리즈 제품들은 모두 엔틱한 분위기에 모던함을 결합하고, 최신 기술을 탑재해 음질과 기능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R7은 루악 오디오의 철학을 담아 엔틱하면서도 세련된 외관과 사용하기 쉬운 콘트롤 장치를 채택한 최신 제품이다. 스피커, 인터넷라디오, CD플레이어, FM 라디오등의 기능이 올인원 시스템으로 담겼고 apt-X를 지원하는 블루투스와 DLNA Wi-Fi 등 최신 기술 탑재해 핸드폰, 태블릿, 컴퓨터, NAS 뮤직서버 등 모든 음원을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도록 했다. 목재 재질의 정교한 가구를 연상시키는 캐비닛과 중앙부의 알루미늄 및 유리 재질의 디스플레이창은 아날로그 시절 전축의 향수와 디지털 시대의 첨단 기능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MR1은 75mm의 강력한 우퍼에 핸드메이드의 베이스 리플렉스와 단단한 인클로우져를 채택한 스피커로서, Apt-X 기술을 사용한 블루투스 기능을 채택하여 무선으로 연결하면서도 유선으로 연결된 기기와 차이 없는 우수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R4i는 왜곡 없이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표현을 재생하기 위해 음향, 스피커 유닛과의 조화 등을 고려한 인클로져 소재를 선택하여 핸드메이드로 만든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이다. R2 mk3는 스피커, 인터넷 라디오, 알람기능, 블루투스, Wi-Fi, USB 포트(외장하드연결가능) 등을 두루 갖춘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이다.

R1 mk3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세계 최고의 음질을 갖춘 테이블형 라디오로서, 정통 스피커 제조사인 루악 오디오가 소형 오디오 시스템 회사로의 전환을 이루게 해 준 제품이다.

델핀은 이번 전시회에서 루악 오디오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부스 인테리어를 브리티시 스타일로 세팅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루악 오디오의 풍부한 사운드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청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델핀은 전시회 기간 동안만 한시적으로 방문하여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전시장은 코엑스 3층 컨퍼런스 센터이며 델핀은 부스 313호에서 선보인다.

한편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국내외 최고급 하이엔드 오디오 50여 개 업체 250여 브랜드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디오&비주얼 전문 전시회로서,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약 2만 여명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델핀과 루악 오디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델핀 홈페이지(www.delfin.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악 오디오 소개
영국 루악 오디오는 1985년에 설립된 정통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스피커 제조업체이다. 80년대 하이파이 붐과 함께 성장하여 세계적인 스피커 제조업체로 명성을 쌓았다. 최근 하이파이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현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의 일체형 오디오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 태어났다. 30년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낸 뛰어난 음질과 엔틱 가구를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델핀 소개
(주)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 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 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부
손종대 과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