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제1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공고

- 현대엘리베이터, 위닉스, 젠스타서비스, 알엠소프트, 다나와컴퓨터, 한국화재보험협회

2015-04-02 17:03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회장 박종익)가 지난 3월 30일 개최된 SQ인증심사위원회에서 6개 기업 및 기관이 최종심의에 통과하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부여했다고 밝혔다.

본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제도로, 현장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서비스품질 수준이 우수한 기업이나 기관에 대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이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의 객관적이고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최종 인증 공고를 하였다.

인증심사위원회 김형욱(홍익대학교 교수)위원장은 “한국서비스품질우수업인증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이 꾸준히 높은 수준을 유지할 수 있게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취득한 기업들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단체로서 2001년 12월 설립되었다. 본 협회의 설립목적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통한 국가경쟁력 향상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 품질인증 사업 집행, 서비스 전문인력 양성교육 및 자격 사업, 컨설팅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as.or.kr

연락처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자격검정팀
이윤구 연구원
02-554-4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