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케이사이언스, 식물추출 천연 세정제 스마클 ‘곰팡이싹’ ‘욕실싹’ 출시

- 봄 대청소를 위한 곰팡이와 욕실청소용 스마트세정제

2015-04-06 05:40
서울--(뉴스와이어)--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집안 곳곳에 곰팡이가 피어나고 먼지와 묵은때, 찌든때 등의 유해 오염물질은 가족 구성원들의 건강에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대청소를 할 때 친환경 천연물질을 활용하는 주부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사용되고 있다.

이들은 식품첨가물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어린 유아들이 있는 경우에 청소할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를 물에 타서 거실, 주방, 욕실 청소를 한 다음에 구연산을 물에 타서 청소한 부분을 닦아 주면 살균까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곰팡이와 묵은때는 베이킹소다로 세정과 세척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오랫동안 찌들고 묶어 있어서 쉽게 세척이 되지 않거나, 곰팡이는 습기가 많아 반복적으로 재발이 일어나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강력한 제품이 출시되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대표 조금용)의 스마클(SMACLE)은 기존의 세정제 또는 친환경 천연물질이 해결하기 어려움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제품으로 ‘곰팡이싹’과 ‘욕실싹’ 2종을 출시했다.

욕실의 묵은 때 제거를 위한 욕실싹
물이 마를 틈이 없는 욕실은 타일 사이에 물때가 끼면 쉽게 닦이지도 않고 청결한 관리가 적잖이 어렵다. 욕실내 화장실의 대소변에 따른 분비물과 찌든때를 세정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는데도 역시 쉽지 않다.

욕실과 화장실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마클 ‘욕실싹’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성분과 특수 이온 분해성분으로 찌든때, 묵은때를 완벽하거 제거한다.

집안 곳곳의 곰팡이 제거를 위한 곰팡이싹
벽지 틈새나 창틀, 주방과 욕실 등 집안 곳곳은 곰팡이 서식하는 주요 장소로 높은 습도, 온도 등 요건이 맞으면 언제라도 생길 수 있다. 당장 곰팡이를 없앨 수 있지만, 얼마 있다가 다시 재발하는 지긋지긋한 생명력으로 관리가 쉽지 않다.

곰팡이가 생기는 곳에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클 ‘곰팡이싹’은 식물추출 천연성분으로 곰팡이를 한번에 완벽하게 해결하고, 재발까지 방지해 준다. 또한 재발의 원인중 하나인 곰팡이균 까지도 제거해 준다.

한편 ㈜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실내환경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부설연구소 및 제품생산 공장을 통해 생활용품 및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 유통하고 있다.

에코후레쉬, 스마클 그리고 라이토즈 브랜드가 있으며, 홈페이지(http://www.eco-fresh.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문의는 전화(02-3445-3478)로 하면 된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소개
JnK Science는 환경&혁신적 제품을 개발하는 젊은 벤처기업이다. KAIST와 서울대 출신들이 만든 회사로 ‘대체에너지&실내환경’ 분야에 인간과 환경에 유익하고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1)혁신적 IT제품, 라이토즈 (2)친환경 생활용품, 에코후레쉬 (3)생활용품의 혁신, 스마클 등의 브랜드가 있다.

http://www.eco-fresh.co.kr

웹사이트: http://www.eco-fresh.co.kr

연락처

제이앤케이사이언스
마케팅팀 김석진 팀장
02-3474-7950, 010-3445-72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