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지포 연회원 모집

- 4월부터 내년 2월까지 매 짝수 달마다 지포 한정판 라이터, 연회원 전용 특별 라이터 및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받아볼 수 있어

- 이외에도 전 품목 상시 20% 할인, 지포 이벤트 행사 우선 초청 등 추가적인 VIP 혜택 가득

- 4월 20일까지 선착순 40명 모집, 지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돼

뉴스 제공
지포
2015-04-06 11:5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지포를 경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지포(Zippo)는 지포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과 수집가들이 유니크한 지포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5 지포(Zippo) 연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포 연회원은 올 4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매 짝수 달마다 지포 한정판 라이터, 연회원 전용 특별 라이터 및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지포 연회원이 처음으로 받게 될 4월 패키지는 지포의 현(現) 회장 조지 듀크(George Duke)의 아들이자 지포 가(家)의 4대손(孫)인 그랜트 듀크(Grant Duke)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라이터 풀서클(Full Circle)과 지포 라이터 25개를 수납할 수 있는 럭셔리 우드케이스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지포 라이터 베스트 모델 및 연회원 전용 특별 라이터(12월 제공)에 핸드워머, 휴대용 점화기(지포 MPL) 또는 지포 오일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패키지로 준비해, 지포를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탐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포 연회원은 지포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소모품 및 일부 품목을 제외한 나머지 전 품목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포에서 진행하는 모든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받는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포 연회원 가입은 오는 4월 20일까지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 (www. zippo.co.kr)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40명만 모집할 예정이다. (연회비: 250,000원)

지포 소개
지포(www.zippo.co.kr, www.zippo.com)는160여개가 넘는 국가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 판매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포는 5억개의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이를 개별 평생품질보증서와 함께 판매해오고 있다. 지포의 다양한 제품라인은 라이터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손목시계, 향수, 남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아웃도어 열/화염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지포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 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는 2012년에 80주년을 맞이했다. 더 많은 정보는 Zippo.com 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김미리내 대리
02-6250-7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