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상하이 ‘선앤홀드 로오피스’와 업무협약 체결

- 상하이의 중국 10대로펌인 ‘선앤홀드 로오피스와 업무협약’와 업무협약 체결

- 한중 무역분쟁이나 한중간 국제채권추심에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를 이용하면 도움 될 것

2015-04-06 15:3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에서 최초로 채권추심을 전문으로 하는 법률사무소인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대표 이상권 변호사)가 지난 3. 31. 중국 상하이에 있는 ‘선앤홀드 로오피스(SUN & HOLD LAWOFFICE)과 국제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중간 국제적인 법률사무의 처리에 있어 법률서비스를 상호지원하기로 했다.

‘선앤홀드로오피스’는 중국 상하이 하오란 하이테크 빌딩에 위치한 법률사무소로130여명의 변호사들이 일하는 중국 10대 로펌 중의 하나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와 선앤홀드로펌은 한중간 국제적인 법률문제의 해결에 있어 서로 협조하며, 특별히 양국간 국제적 채권채무문제에 있어 협조하기로 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내에서는 해외채권추심업무를 감당하고 있는 유일한 법률사무소로서 국제채권추심을 진행하기 해외 유수의 로펌 및 채권추심업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미국의 세다 파이낸셜, 미디아 리커버리 그룹, 독일, 호주, 터키 및 중국,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들의 채권추심업체 및 법률사무소와 업무제휴를 맺었다. 지난해 5월에는 세계적인 네트웤을 가진 채권추심회사인 영국의 모레톤 스미스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몽골변호사가 된 임태수 변호사와도 협력관계에 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무역국이며 우리나라에게 있어서도 최대 교역상대국이다. 중국업체와의 무역분쟁 등은 지금도 많이 일어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 많아질 것으로 보이는데 한중간 국제적인 무역분쟁이나, 채권채무문제에 있어서 상하이의 ‘선앤홀드로오피스’와 국제업무협약을 맺은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해외채권추심서비스를이용하면 사업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소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채권추심을 전문으로 하는 법률사무소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맞춤형, 원스톱, 통합적 채권추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변호사사무소다. 쿼드러블역세권인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서서비스 영역은 전문변호사에 의한 국내외 채권추심서비스, 채권추심 대응서비스, 채권추심관련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와 채권추심사무장, 직원들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한 최상의 채권추심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특히 전문변호사에 의한 해외채권추심과 채권추심대응서비스 등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blog.naver.com/davidlsg
http://blog.naver.com/lawyeryky

웹사이트: http://collectionlawfirm.co.kr

연락처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이상권 변호사
02-2261-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