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문화서비스 꽁알, 홈페이지 리뉴얼 및 오픈이벤트 실시

- 새로운 공연문화마케팅 ‘꽁알’

- “공연, 남들보다 저렴하게 볼 수 없을까?”

뉴스 제공
에이치엠컴퍼니
2015-04-07 09:00
서울--(뉴스와이어)--각계각층의 문화마케팅이 확산되는 요즘, 누구나 한번쯤 고민하는 비용. 2015년 2월, 공연월간매거진이 실행했던 설문조사에 따르면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 중 무려 85%가 “뮤지컬 및 공연문화 할인혜택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비췄다. 즉, 공연문화의 친숙성과 대중화는 컨텐츠뿐만 아니라 비용도 알차게 다가와야 할 시기이다.

이에 무료 공연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콘서트, 연극, 전시 및 기타 공연’까지 볼 수 있는 새로운 공연문화 메카서비스 ‘꽁알’이 인기를 얻고있다.

꽁알은 작년 10월부터 지금까지 23개의 문화이벤트를 통해 공연 블로거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진행됐던 이벤트 또한 대형뮤지컬부터 콘서트, 전시까지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컨텐츠를 내놓고 있다. 또한 공연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어서 홍보 관련 담당자들 사이에서 ‘꽁알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러브콜이 끊임없이 이루어지고 있다.

4월 6일 새로운 홈페이지가 리뉴얼되어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공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필히 눈 여겨 볼 만한 소식이다.

다양한 페스티벌 소식과 함께 등장한 공연메카 ‘꽁알’. 남들보다 저렴한 비용과 알찬 구성으로 2015년에는 공연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홈페이지: http://www.kkongal.co.kr

꽁알 소개
문화공연 종합마케팅&광고 대행사 ㈜에이치엠컴퍼니 온라인 사업으로,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문화공연 정보를 제공함을 동시에 공연정보를 보다 젊은층에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온라인 공연정보 홈페이지다.

꽁알 홈페이지: http://www.kkongal.co.kr

웹사이트: http://hmncompany.co.kr

연락처

(주)에이치엠컴퍼니
온라인사업부
강주희 과장
070-7404-7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