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서포터즈, 엘리샤코이 BM되는 시간 가져

- 일반 대외활동과는 다르다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4-06 18:00
서울--(뉴스와이어)--천연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공식 뷰티 서포터즈인 엘리안 4기가 엘리샤코이 BM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

엘리샤코이는 지난 4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민들레영토에서 서포터즈 엘리안이 신제품 아이디어와 홍보 기획방안을 제안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행사에서는 엘리샤코이의 브랜드 소개 및 신제품을 소개하고 서포터즈들이 신선한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1등 우수 팀이 가려졌다. 1등 우수 팀에게는 엘리샤코이 신제품과 아이디어 지원금을 지급하였다.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답게 신제품 기획 우수 팀을 놓고 치열한 공방이 이루어졌다는 후문이다.

이 날 심사는 엘리샤코이 브랜드 개발팀이 맡아 창의성, 시장성, 브랜드 적합성 3 항목을 평가 기준으로 심사했다고 밝혔다.

한편, 엘리샤코이 뷰티 서포터즈 엘리안은 2015년 2월부터 7월까지 6개월 간 엘리샤코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 마케터 임무까지 맡게 되는 실무지향형 프로그램이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