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21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태지역 임원들과 국내외 전문가들 한자리에 모여

- 2015 국제 럭셔리 컨퍼런스 서울에서 개최

- 롤스로이스, 부쉐론(Boucheron), 스와로브스키, 한국도자기, 입소스(IPSOS), 콘차이토로(Concha y Toros), SKEMA, 오길비원(OgilvyOne) 발표

- 명품창출, 럭셔리 브랜딩, VIP 마케팅 사례발표, 패널토론, 칵테일 리셉션 등 다양한 행사

뉴스 제공
아스코
2015-04-07 08: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기업의 아태지역 지사장 및 임원들이 오는 5월 20~21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Luxury Conference 2015’에 참석한다.

국제 컨퍼런스 전문기업 아스코가 주최하고 아시아 럭셔리 미디어인 징데일리(Jing Daily)가 미디어 파트너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서울을 시작으로 명품 산업과 패션을 주도하는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전 세계 최대 명품 소비국가인 중국 및 아시아의 패션과 명품 문화를 선도하는 서울은 아시아에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핵심 전략 지역으로 여겨지고 있는 바 첫 행사 장소를 서울로 지정하였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글로벌 명품기업 임직원과 한국 및 아시아의 명품 브랜딩, VIP마케팅 전문가들과 실무진들이 120명 내외의 규모로 참여할 이번 행사는 주제 발표와 패널토론을 하며, 네트워킹 칵테일 리셉션으로 진행된다.

연자 및 토픽

- 기존의 고객을 유지하면서 차세대 고객층을 창출하는 핵심 전략 (Francis Srun, 프랑스 하이엔드 주얼리 Boucheron 아태지역 지사장, ‘Vendre le LUXE’ 저자) Vendre le LUXE는 프랑스어로 Selling Luxury의 뜻임.

- 럭셔리 브랜드의 CRM에 Social Media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전략 (Paul Harris, Rolls-Royce Motor Cars 아태지역 지사장)

- 젊은 럭셔리 브랜드 고객층의 마음과 관심을 사로잡는 고객관리 노하우 (Christian Lopez, 칠레 명품 와인 브랜드 Concha y Toros 아태지역 지사장)

- 현재 아시아의 럭셔리 트렌드와 중국의 럭셔리 소비자에 대한 심층 분석 (Simon Tye, 마켓 리서치 전문 기업 IPSOS 아태지역 지사장)

- 국내 브랜드에서 세계적 럭셔리 브랜드로 되기까지의 성장 전략 (김영목, 영국 및 중동의 왕실에서 명품으로 인정받는 한국도자기 부사장)

- 유명인을 활용한 명품 마케팅 효과 극대화 방안 (Ivan Coste-Manière, luxury과정으로 유명한 프랑스 비즈니스 스쿨 SKEMA 교수)

- 럭셔리 브랜드 간의 성공적 협업 창출의 전략 (Herman Winkler, Swarovski 동북아시아 부사장)

- 심도 있는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성격에 최적화된 디지털 마케팅 핵심 전략 (Giulia Lina Callegari, 국제 홍보 전문회사 OgilvyOne의 e-commerce 및 럭셔리 아태지역 본부장)

이번 행사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ascoforum.com)와 유선(070-8798-4745)을 통해 가능하다

아스코 소개
아스코는 (주)코리아펜의 비즈니스 유닛으로 한국 및 아시아와 해외 국가에서 컨퍼런스, 세미나, 워크숍, b2b 행사 및 비즈니스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제적인 전문 기관이다.

ASCo: http://www.ascoforum.com

웹사이트: http://www.asianstudy.com

연락처

아스코
오은지 PD
070-8798-4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