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포인트 쇼핑몰 포인트빌 안드로이드 전용앱 출시

- 가족, 친구들의 카드 포인트를 모아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빌 쇼핑몰 안드로이드 앱 출시

뉴스 제공
호아컴즈
2015-04-07 09:17
서울--(뉴스와이어)--카드 포인트 쇼핑몰 포인트빌(http://www.pointville.co.kr)이 안드로이드 전용앱을 출시했다.

포인트빌은 2015년 4월에 오픈한 가족,친구들의 포인트를 모아 사용할수 있는 카드포인트 쇼핑몰이다.

포인트빌 앱을 이용하면 보다 손쉽게 스마트폰을 활용해 포인트빌(www.pointville.co.kr) 쇼핑몰에 접속할 수 있다.

특히 포인트빌 전용앱에는 “친구초대” 기능을 추가하여 친구를 초대할 경우 500포인트를 매번 적립해 주고 있어서 잘 활용하면 적지 않은 포인트를 추가로 모을 수 있다.

포인트빌의 관계자는 “1인당 평균 3만여 포인트 정도의 흩어진 포인트가 통합되고 있다”며 “가족, 친구포인트 합산기능까지 이용하는 회원의 경우 10만 포인트 이상을 모아 고가의 가전제품나 여행, 캠핑용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밝혔다.

포인트빌의 안드로이드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포인트빌”을 검색하거나 링크(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pointville&hl=ko)로 직접 접속하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http://www.pointville.co.kr

연락처

디디와이
홍보팀
최창문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