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이색 등굣길 사연’ 2차 온라인 이벤트 실시

- 매일 ‘등산 같은’ 등굣길에 지쳐있는 당신을 찾아간다

- 1차 이벤트 성황리 종료, 4월 6일부터 5일간 ‘이색 등굣길 사연’ 모집하는 2차 이벤트 실시

- 전국 고(高)지대에 위치한 학교 학생들의 험난한 등굣길 사연을 페이스북 댓글로 모집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5-04-07 10:53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가 새학기를 맞아 전국 각지의 이색 등굣길 사연을 모집하고, 백팩 선물과 함께 직접 학생들을 찾아가는 ‘하이 스쿨 시에라(High School Sierra)’ 2차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차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실시되는 이번 2차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학교가 높은 지대에 위치해 매일 아침 ‘등산하듯’ 등교해야 하는 학생들의 이색 등굣길 사연을 모집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bit.ly/highsierra-2)를 공유하고 본인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하이시에라 인기 제품인 ‘레인보우 백팩’이 본인이 소속된 학급 또는 학과 학생 전원(35개 한정)에게 증정되는 커다란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하이시에라가 특별 섭외한 방송인 데이브와 모델 이호연이 해당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경품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라떼(2등/10명), 3등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3등/30명)과 같은 푸짐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시에라는 지난달 진행되었던 1차 이벤트 종료 후, 방송인 데이브와 모델 이호연이 1등 당첨자의 학교에 직접 찾아가 경품을 전달하는 과정을 위트있게 담아낸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커다란 배낭을 메고 등산복을 갖춰 입은 채 비장한 표정으로 등굣길을 오르는 영상 속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참신하고 재미있는 발상이다”, “우리 학교가 더 높을 것 같은데 도전해봐야겠다”, “우리 학교에도 데이브와 이호연을 소환해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바이럴 영상은 하이시에라 페이스북(bit.ly/highsierra-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하이 스쿨 시에라’ 2차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3일, 하이시에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highsierr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시에라는 오는 4월 20일부터 5일간 동일한 내용으로 3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차 이벤트를 통해 전국 각지의 학생들로부터 다양한 등굣길 고충을 들을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가 매일 힘든 등굣길을 오르내리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과 위안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이어지는 2차, 3차 이벤트에도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시에라 소개
1978년 시카고에서 론칭한 하이시에라는 스포츠와 캠핑, 뮤직 등 다양한 문화와 커뮤니티를 주도하는 10대~20대를 타겟으로 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2012년 쌤소나이트社에 인수 합병 된 후 2014년 한국에 본격 론칭 되었으며 고품질, 고기능에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대행
미디컴
황호신 대리
02-6370-85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