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헤어,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샴푸팩 출시

- 샴푸와 헤어팩을 하나로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삼푸

- 단백질, 보습성분, 영양성분 올인원…별도의 에센스나 린스 하지 않아도 돼

- 단백질 성분 강화 및 7가지 화학성분 無첨가

뉴스 제공
쉬즈헤어
2015-04-07 15:10
서울--(뉴스와이어)--봄 기운이 완연한 4월, 봄 나들이 계획에 분주한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건조한 날씨와 바람,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해 푸석거리고 갈라지는 머릿결을 걱정하는 여성 또한 많다. 건조한 봄 날씨 속에서도 촉촉하고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날리며 봄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헤어제품 전문업체 ㈜쉬즈헤어(대표 김원상)는 건조한 봄철 촉촉하고 찰랑찰랑한 머리결을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과 보습 성분을 대폭 강화한 샴푸팩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샴푸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 성분을 대폭 강화하고 수분 밸런스 유지에 초점을 맞춰 극손상 모발 강화에 주력한 것이 특징이다. 정수리 퍼퓸으로 향기로운 매력을 더했다.

모발 단백질 공급을 위해 단백질 고분자로 뛰어난 실크추출물, 콜라겐, 케라틴, 엘라스틴, 밀단백질 성분들을 대폭 강화했고, 모발 수분 코팅을 위해 드럼스틱나무씨추출물, 황금추출물, 로즈마리잎오일 등을 추가했다. 또한 세라마이드3,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동백오일 등으로 영양공급을 강화했다.

특히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은 모로코 남서부 척박한 사막에서 자라는 ‘아르간’ 나무에서 추출한 오일로, 올리브오일보다 아르간 함유량이 4배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샴푸팩은 샴푸와 헤어팩을 하나로 결합해 보다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단백질, 보습성분, 영양성분이 올인원 샴푸팩으로 들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에센스나 린스를 하지 않아도 된다. 모발을 충분히 물로 적신 후 적당량의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샴푸팩을 취하여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문질러 거품마사지를 한 후 1분만 방치하여 헹구어 내면 더욱 좋다.

나아가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샴푸팩은 無실리콘, 無설페이트, 無타르색소, 無벤조베논, 無미네랄오일, 無파라벤, 無페녹시에탄올로 두피와 모발 건강을 고려했다. 극손상 모발과 민감한 두피에 천연유래계면활성제 포뮬러의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샴푸팩을 하여 모발 탄력과 두피 건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쉬즈헤어 김원상 대표는 “여성의 고운 피부만큼 남성들에 어필하는 것이 부드러운 머릿결이지만 건조한 봄철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 머리가 길수록 모근에서 모발 끝까지 영양성분이 도달하기 힘들기 때문에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삼푸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라며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삼푸팩으로 TV에서 보는 헤어모델이나 머릿결 좋기로 유명한 연예인들 수준의 빛나고 찰랑찰랑한 머리결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밸리수 미라클 프로틴 퍼퓸 샴푸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밸리수 공식 헤어몰 (www.sheshair.com, www.valleysous.co.kr/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쉬즈헤어 소개
㈜쉬즈헤어는 2010년 설립된 헤어제품 제조 및 유통업체이다. 현재 밸리수 브랜드를 개발하여 아르간 오일과 샴푸 및 헤어제품을 이스라엘에서 생산하여 온라인에서 많은 판매를 하고 있다. 헤어라인의 계속적인 제품개발을 하고 있으며 나아가 해외수출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heshair.com

연락처

쉬즈헤어
판매 및 수출
김민정 차장
02-3442-00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쉬즈헤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