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일렉트릭, 일본 내 제2 거점 구축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 지속

- 허리케인 일렉트릭, 오사카 소재 이퀴닉스 OS1에 새 PoP를 구축하여 이퀴닉스와 장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아시아 태평양 시장 광대역 인터넷 수요에 부응

뉴스 제공
Hurricane Electric
2015-04-07 17:40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순수IPv6 인터넷 백본(IPv6-native Internet backbone, http://he.net/ip_transit.html) 업체인 허리케인 일렉트릭(Hurricane Electric)이 제2의 인터넷 접속거점(PoP)을 일본 오사카에 있는 이퀴닉스 OS1(Equinix OS1, http://goo.gl/PGduC9)에 구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퀴닉스OS1의 위치는 오사카시 신마치 니시구 1-26-1(니시 신사이바시(Nishi Shinsaibashi) 빌딩) 550-0013이다.

오사카의 주요 비즈니스 시장에서 운영되는 이퀴닉스OS1은 어느 통신 사업자에 속하지 않은 이 도시 최초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이다. 한 장소에 1만 6000평방피트 규모로 구축된 이 데이터 센터는 최상의 지진보호 설계는 물론 수준 높은 데이터 센터 서비스와 현장 지원을 제공한다. 도지마(Dojima) 지역(오사카의 통신 네트워크 중심지)과 직접 연결된 이퀴닉스OS1은 이 지역 사업체의 주요 IT인프라를 수용하기에 적합한 최적의 위치로서 확고한 연결을 보장한다.

이퀴닉스OS1의 고객은 이제 허리케인 일렉트릭의PoP를 통해 네트워크 연결 용량을100GE(100 기가비트 이더넷), 10GE(10 기가비트 이더넷), GigE(1기가비트 이더넷) 및 100BaseT로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이들 고객은 허리케인 일렉트릭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IP(인터넷 프로토콜) 트래픽이나 ‘피어’(peer)를 교환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마이크 레버(Mike Leber) 허리케인 일렉트릭 사장은 “허리케인 일렉트릭이 이퀴닉스와 10년 동안 유지해온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의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이번 이퀴닉스와의 사업 협력은 전반적인 글로벌 사업 확대 계획에 잘 부합한다”고 밝혔다.

허리케인 일렉트릭은 세계 20대 인프라 제공업체 중 하나로서CRN의 2015년 ‘100대 데이터 센터(CRN's 2015 Data Center 100, http://goo.gl/PB3br9)’로 선정되었다.

허리케인 일렉트릭(Hurricane Electric)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Fremont)에 본사를 두고 있는 허리케인 일렉트릭(Hurricane Electric, http://he.net/about_us.html)은 자체의 IPv4 및 IPv6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결된 네트워크 수를 기준으로 할 때 세계 최대 IPv6백본 업체로 평가 받고 있다. 회사는 글로벌 네트워크 내에서 90개의 주요 교환점과 연결되어 있고3600여 개의 네트워크와 트래픽을 직접 교환하고 있다. 회사는 탄력성 있는 광섬유 토폴로지(topology)를 채용하여 북미를 가로지르는 최대 4개의 여분 경로와 미국과 유럽을 연결하는 2개의 별도 경로 및 유럽과 아시아에 링(ring)을 구축하고 있다. 허리케인 일렉트릭은 10 Gbps와100 Gbps이더넷 등의 동일 속도 연결을 통해 IPv4 및 IPv6 트랜짓 솔루션(transit solutions)을 제공한다.

허리케인 일렉트릭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www.he.net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net

연락처

허리케인 일렉트릭(Hurricane Electric)

밀담 홍보(Milldam Public Relations)
아담 웨이트쿠나스(Adam Waitkunas)
978-369-0406 (사무실)
978-828-8304 (모바일)
adam.waitkunas@milldam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