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1mA/div 설정 가능한 고감도 전류 프로브 발표

2015-04-08 10:29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르크로이 코리아(지사장 이운재, teledynelecroy.co.kr)가 고감도 전류 프로브 CP030A와 CPO031A를 발표했다.

이 프로브들은 디비젼당 1mA로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이 수mV에서 30A에 이르는 전류의 측정이 가능하다. 순간으로 흐르는 피크 전류는 50A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이 프로브는 크기가 작아서 요즘의 복잡한 보드에서의 측정에 용이하다. 도선을 연결하는 부분이 매우 작아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직경이 5mm의 도선까지 클램핑이 가능하다. CP030A와 CP031A는 각각 50MHz, 100MHz 대역폭의 사양을 갖췄다.

CP030A와 CP031A는 낮은 전류 파형을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게 함으로써 텔레다인르크로이 전류 프로브 시리즈의 능력을 더 넓은 범위로 확장한다. 1% DC와 결합한 1mA/div의 감도와 저주파 정확도는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에서 더 정밀하고 정확한 낮은 전류 측정을 가능하게 한다. HD4096 기술의 HDO 고사양 오실로스코프와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들은 타사와 비교할 수 없이 향상된 디버그와 분석과 12비트 분해능의 매우 정확한 낮은 전류 파형을 얻을 것이다.

많은 전류 프로브는 오실로스코프 스크린에 파형을 디스플레이하기 위해 외부에서 전원을 공급해야 하지만, CP030A와 CP031A 프로브는 ProBus 인터페이스를 통해 오실로스코프와 연결되어있어 별도의 하드웨어를 추가로 필요로 하지 않는다. 텔레다인 르크로이의 ProBus 인터페이스에서는 프로브에 전원을 공급하고, 프로브와 스코프가 통신으로 통하여, 단위와 프로브의 상태 등을 제공하여, 스크린에 자동으로 전류 파형을 암페어(Amps)로 디스플레이하고, 전류와 전압 신호의 곱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파워 파형을 와트(Watts) 단위로 정확하게 계산한다. 이러한 완전한 통합은 Degauss와 Autozero 펑션들이 오실로스코프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바로 될 수 있게 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www.teledynelecroy.com), (www.teledynelecro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