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제1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영업전문가 최고위과정 모집

- 영업의 학문적 접근과 실제 적용의 최고 권위자 박찬욱 교수 주도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과 한국생산선본부와 공동으로 개설한 전문가 과정

2015-04-08 13:35
서울--(뉴스와이어)--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김재경)이 한국생산성본부와 공동으로 2015년도 5월 7일부터 시작하는 영업전문가 최고위 과정(EXECUTIVE COURSE FOR SALES EXPERTS)을 개설, 국내 최초의 영업전문가 양성교육의 제1기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 나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무장된 스타영업 사원만 홀로 성공해서는 기업의 발전과 미래를 기약할 수 없다. 이들의 방법은 각자의 영역에서 자신에게 맞춰진 독특한 경험과 개인의 기법으로 이루어져 성공담과 경험적 사례를 공유하고 기법을 전수한다 해도 쉽게 따라 하거나 같은 영업결과를 가져오기 어렵다.

근래 영업이 필요한 모든 사업체의 대표와 관리자들은 정형화되고 체계적인 교육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영자뿐만 아니라 관리자에게 경험적이고 개인적인 영업 기법을 전문적인 이론과 실무형 지식을 전달, 체계적이고 명확한 기준으로 구체적인 성과가 창출될 수 있는 영업전문가 최고위 과정이 개설돼 관심을 끌고 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영업전문가 최고위 과정은 특별연구과정으로 영업 현장 및 관련 학술분야 국내 최정상의 전문가인 한국영업관리학회 회장 박찬욱 교수를 필두로 오영호(전 한국무역협회 부회장/한국공학한림원 회장/경희대 경제학 박사), 손헌수(전,식품산업협회 부회장 / 정식품 대표이사 사장 / KAIST 생명공학과 박사), 김찬옥(휴먼컴퍼니대표)외 12명의 전문가가 영업의 성과와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영업전문가의 필요지식과 경험을 높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실전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무형 지식전달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한 수 있는 전문인력양성을 목표로 하는 연구 과정이다.

기업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형 지식과 체계적인 영업관리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추도록 양성하려는 목적으로 개설되었으며 대한민국의 영업 비전과 방향을 효과 있게 제시하고 전문가를 배출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과정일정은 2015년 5월7일(목)부터 7월30일(목)까지 13주이며 영업전문가 최고위 과정은 5단계 KEY words(sales fundamentals / advanced management / trend&case study / salesleadership / sales action-plan)를 필수 요소로 구분하여 역량을 갖춘 영업전문가가 되기 위한 최적의 교육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론과 실무에 대한 체계를 확립하고 영업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지식을 갖출 수 있다. 또한, 입학 및 수료자에게 과정 중 2회의 초청특강, 대학원 진학 후 학점인정과 동문 장학 혜택, 과정수료 시 경희대학교 총동문회 정회원 동문 자격부여, 학생증발급(도서관 및 모든 시설 이용 가능), 경희의료원 진료비 감면혜택 등 학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준다.

2015학년도 제1기 원서접수는 4월 1일(수)부터 5월 6일(수)까지 우편과 이메일을 통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지원자격은 기업 경영자나 간부, 개인사업자, 전문직 종사자, 대학교수, 기업 내 영업/ 마케팅 부문 관리자 및 임원으로 영업에 대한 전문적 이고 체계를 가지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인재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과 한국생산성본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학교 영업전문가 최고위과정(EXECUTIVE COURSE FOR SALES EXPERTS) 입학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http://khmba.khu.ac.kr)를 참조하면 된다.

영업전문가 최고위과정 홍포홈페이지: http://goo.gl/6eP87z

웹사이트: http://khmba.khu.ac.kr/

연락처

영업전문가 최고위과정
홍보팀
김주영 이사
010-3223-8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