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IC, 하이브리드 메모리 큐브 컨소시엄 참여

뉴스 제공
eASIC Corporation
2015-04-08 13:4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팹리스(fabless, 설계전문) 반도체 기업으로 주문형 IC 플랫폼(eASIC 플랫폼)을 제공하는 eASIC코프(eASIC Corp., www.easic.com)(@easic)가 ‘하이브리드 메모리 큐브 컨소시엄’(Hybrid Memory Cube Consortium, http://goo.gl/fu1HTY)에 합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컨소시엄은 150여 개 회원사를 두고 하이브리드 메모리 큐브(Hybrid Memory Cube, http://goo.gl/fu1HTY)(이하 HMC)에 대한 산업 표준 인터페이스 규격을 개발, 확립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야스빈더 부트(Jasbinder Bhoot) eASIC 월드와이드 마케팅 부사장은 “HMC 는 시장에서 고성능 스토리지와 데이터 센터 설계에 적용되고 있다”며 “eASIC이 HMC컨소시엄에 산업 표준 인터페이스 개발의 핵심 기여자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HMC기술은 더 넓은 대역폭과 전력 효율, 안정성을 제공하는 데 있어 현재 및 가까운 장래의 메모리 아키텍처의 한계를 극복하고 있으며 엄격한 시스템 레벨 설계 요구사항에 적합함을 입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HMC컨소시엄은 HMC 메모리 기술을 구축, 설계, 지원하는 업계 리더 기업으로 이뤄진 실무 그룹이다. 이 컨소시엄은 채택이 가능한 범 업계 인터페이스를 규정함으로써 다양한 시스템,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에 HMC 통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개발자와 제조사는 차세대 메모리 지원 솔루션의 성능을 혁신, 확대할 수 있게 된다.

eASIC 코퍼레이션(eASIC Corporation) 소개

eASIC은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반도체 회사로 효과적인 비용에 주문형 IC를 신속히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eASIC 솔루션은 다양하고 사전 정의된 리유저블 베이스 어레이(usable base array)와 맞춤형 싱글 마스크(single-mask) 레이어, ‘이지카피’(easicopy) 또는 표준형 ASIC 방식과 자사의 특허 설계 도구를 사용해 제공되는 ASIC를 결합한 eASIC 플랫폼으로 구성돼 있다.

eASIC은 이 혁신 기술을 발판으로 신속한 시장 출시와 함께 우수한 성능, 낮은 전력 소모, 저렴한 개발비용과 단가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eASIC코퍼레이션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투자자로는 코슬라 벤처스(Khosla Ventures), 크레센도 벤처스(Crescendo Ventures),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클라이너 퍼킨스 코필드 앤 바이어스(Kleiner Perkins Caufield and Byers, KPCB), 에버그린 파트너스(Evergreen Partners)가 참여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eASIC 코퍼레이션(eASIC Corporation)
리사 워싱턴(Lisa Washington)
408-855-9200
lwashington@eas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