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보다폰 독일법인과 VoLTE 서비스 출시

- 유럽 최초의 상용 VoLTE 서비스 출범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다폰 독일법인(Vodafone Germany)이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뉴욕증권거래소: MVNR)의 VoLTE(LTE 기반 음성통화)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소프트웨어 기반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마베니어 시스템즈가 오늘 발표했다. 보다폰 독일법인은 CEBIT2015 기간 중 유럽 시장에서 최초로 VoLTE 서비스를 출범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http://goo.gl/NmNct).

보다폰 독일법인이 출시한 VoLTE 솔루션은 최신 기술 표준을 따르며, eSR-VCC 이동성 절차를 사용하는 기존 3G 네트워크와 고도의 통합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급속히 팽창하고 있는 VoLTE 디바이스 생태계에 대해 폭넓은 호환을 지원한다.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 마베니어 시스템즈 사장/최고경영자(CEO)는 “보다폰과 손잡고 중요한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마베니어의 VoLTE 솔루션은 저비용의 통합형 올IP 네트워크로 전환하는 토대를 제공한다”며 “이는 서비스 혁신을 뒷받침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유선 시장에 걸쳐 개인과 기업을 위한 융합 기능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마베니어의 가상 VoLTE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은 이 회사의 IMS TAS(Telephony Application Server), AGW(Application Gateway), MRF(Media Resource Function)로 구성됐다. 이들은 보다폰의 NFV 및 SDN 전략인 ‘클라우드 통신’(Telco over Cloud)에 따라 간편하고 탄력적으로 구축되어 있다.

에릭 쿠이쉬(Eric Kuisch) 보다폰 독일법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보다폰 팀과 마베니어를 비롯한 네트워크 파트너가 집중 협력한 끝에 기념비적인 프로젝트를 완수했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에게 엄청나게 빠른 연결속도와 고품질 HD 음성을 구현하는 VoLTE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보다폰 네트워크 고객을 위해 서비스 경험을 증진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소개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뉴욕증권거래소: MVNR)는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들이 4G LTE망을 통해 차세대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베니어(Mavenir™)는 음성/동영상, 메시징을 비롯해, IMS(IP Multimedia Subsystem), EPC(Evolved Packet Core), SBC(Session Border Controller) 등 모바일 코어 상품을 아우르는 엔드 투 엔드 포트폴리오를 완벽히 가상화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엠원(mOne®)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기반한 마베니어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 구축에 NFV 및 SDN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 2015 Mavenir Systems, Inc. 판권 소유.

Mavenir Systems®, mOne®, AirMessenger®, Mavenir™, mStore™, mCloud™ 및 Transforming Mobile Networks™ 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1-469-916-4393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