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사이트 스포맥스, 머슬마니아 ‘유승옥’과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 실시

- 헬스보충제부터 헬스용품까지 최대 60%할인

- 단 하루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G마켓 ‘슈퍼딜’ 코너에서 특가 판매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4-09 09:43
서울--(뉴스와이어)--오는 4월을 맞아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자사 상품을 G마켓에서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대박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운동마니아와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선수들에게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스포맥스(www.spomax.kr)는 머슬마니아가 배출한 라이징스타이자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모델인 ‘유승옥’과 함께 하는 2가지 BIG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짱이 되어보자.

G마켓에서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스포맥스(www.spomax.kr) 전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며 총 3만원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쿠폰을, 5만원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750g은 37%, 단백질 쉐이크 1kg은 44%, 플레이곤 헬스장갑 PG-L1은 60% 할인하는 등 각종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머슬마니아 출신 몸매종결자,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모델 ‘유승옥’의 친필사인이 담긴 헬스 <머슬맥&맥스큐> 전문잡지를 한 권씩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정보는 G마켓 이벤트 페이지(http://goo.gl/yPXaPb)에는 상세정보와 ‘유승옥’의 스트레칭 동영상이 담겨있다.

G마켓은 놀라운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딜 코너를 통해 4월 9일(목) 단 하루, 24시간 동안 머슬마니아 ‘유승옥’이 추천하는 ㈜스포맥스(www.spomax.kr)의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750g제품을 18,800원에, 1.5kg 제품은 35,000원에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벤트 상세정보는 G마켓(http://gmkt.kr/gll_W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는 국내에서 직접 제조 및 판매하며 식약처의 검사를 거쳐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한 만큼 안정성이 입증된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이다. 특히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6가지 다양한 맛을 자랑하며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3가지 건강기능식품 원료 뿐 아니라 체중조절 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이 원하는 균형 잡힌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체중 감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750g, 1.5kg, 3kg의 용량으로 구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격대비 실속 있는 대용량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받고 있다.

(주)스포맥스: http://www.spomax.kr
G마켓 이벤트페이지: http://goo.gl/yPXaPb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주)스포맥스
홍보팀
김온누리 과장
070-4349-52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