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FA, GSI와 손잡고 아프리카 농업 생산성 및 식량안보 증진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5-04-09 10:55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NFA와 GSI그룹(GSI Group)이 농업 생산성과 식량안보를 증진하는 핵심 방안으로 식량 저장 및 단백질 생산 시스템을 장려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출범했다. 사하라 아프리카 이남 지역에서 추수 후 인프라의 부족 및 불량으로 인해 한 해 수십 조 달러에 이르는 식량 손실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양측은 상호 제휴를 통해 식량 손실을 줄이는 데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또한 수 천명의 아프리카 소규모 자작농에 대한 CNFA의 근접성과 곡물 및 신선식품을 저장하는 GSI의 탄력적인 첨단 기술을 활용할 방침이다.

AGCO의 글로벌 브랜드인 GSI는 세계적 수준의 곡물 저장, 취급 운반, 숙성 및 건조 장비를 제조하고 있으며 돼지 및 닭고기 생산 장비의 종합 라인도 공급하고 있다. 톰 벨케(Tom Welke) GSI그룹(GSI Group, LLC) 사장과 실바인 로이(Sylvain Roy) CNFA 사장/최고경영자(CEO)는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추수 후 손실을 줄임으로써 소규모 자작농의 수입과 영양 상태를 획기적으로 증진할 수 있는 가능성을 품고 있다. 비영리 농업 개발 기구인 CNFA와 세계적 농기업인 GSI는 양측의 오랜 경험을 접목한 협력이 어떤 방식으로 식량 손실에 대처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접근으로 이어질 수 있는 지를 보여준다. 양측의 제휴가 수백만 농가의 식량안보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고 지역 경제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

현재 CNFA와 GSI는 조만간 선보일 솔루션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마을 단위의 태양발전 신선식품 냉장 창고가 가장 유망한 혁신으로 꼽힌다. 이는 소규모 농가가 식량 낭비와 손실을 줄이고 신규 및 기존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CNFA 소개

CNFA(Cultivating New Frontiers in Agriculture)는 국제개발기구로 지속 가능한 시장 주도형 농업 이니셔티브 기획을 전문으로 한다. CNFA는 지역 및 글로벌 제휴를 구축하고 자체 프로그램에 혁신적 접근방식을 접목하며 사회적 혜택이 부족한 그룹에 대한 기회를 증진할 수 있는 포괄적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CNFA는 1985년부터 기부로 운영되는 농업개발 프로그램에 5억 1000만여 달러를 운용해 왔으며 아프리카, 동유럽, 중남미, 카리브해, 중동, 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등 전 세계 42개국에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nf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기업이다. AGCO는 트랙터, 콤바인, 건초기, 농약살포기, 사료 장비, 곡물저장설비, 단백질 생산 시스템, 정지기구, 교체 부품 등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공급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1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4년 97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 , www.gsia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CNFA
제시 로리(Jessie Lowry)
202-296-3920
커뮤니케이션 이사(Director of Communications)
jlowry@cnfa.org

AGCO
레베카 파비안(Rebecca Fabian)
인스팅크티프 파트너스(Senior Consultant Instinctif Partners) 시니어 컨설턴트
646-415-8518
Rebecca.Fabian@instincti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