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0원 퀴즈딜 이벤트 실시

- 우먼스톡 파격 이벤트…0원에 명품 화장품을

- 맥, 헤라, 불가리, 디올 등 통 큰 상품공세에 누리꾼들 술렁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4-09 14:2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퀴즈를 맞히는 사람에게 매일 새로운명품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11시마다 연예인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또한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되는 상품은 일정 기간 동안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하게 판매된다.

퀴즈딜 이벤트는 3월 16일부터 우먼스톡 홈페이지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법은 간단하다. 퀴즈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일 판매 중인 0원 상품을 클릭하고, 상세페이지에 제시된 퀴즈를 맞히거나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 가능하다. 타 사이트와는 달리 0원 상품 구매에 있어 포인트 등의 참여 조건이 걸려있지 않아, 우먼스톡 회원이기만하면 포인트 소진없이 매 이벤트마다 참여할 수 있다.

퀴즈딜은 매일 새로운 제품, 새로운 퀴즈가 업로드되며, 정답자 중 선정하여 0원에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다음날 3시, 해당 이벤트 상세페이지 하단에 발표된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퀴즈딜 상품은 맥 립스틱, 헤라 미스트 쿠션, 유리아쥬 립밤, 불가리 향수, 디올 립글로우 등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많은 참여자들의 성원을 받으며 마무리 되었다.

우먼스톡 관계자는 “앞으로는 퀴즈뿐 아니라 다양한 미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준비되어 있는 상품도 기존 공개되었던 상품 못지 않은 고가의 라인업”이라며, “우먼스톡. 즉, 여자들의 이야기라는 이름에 맞게 우먼스톡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바싹 다가갈 예정이다. 꾸준히 좋은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