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꼭 받고 싶은 그 초대장’ 이벤트 실시

- 공연 초대장 신상품 오픈 축하글 남기면 ‘청춘 페스티벌’, ‘팬텀’, ‘백조의 호수’ 등 티켓 증정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04-10 09:03
파주--(뉴스와이어)--카드 제작 전문 카드큐는 공연 초대장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꼭 받고 싶은 그 초대장’이라는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카드큐 공연 초대장 신상품 오픈 기념 ‘꼭 받고 싶은 그 초대장’ 이벤트에서는 인기 뮤지컬 팬텀, 청춘 페스티벌 2015 2일권, 백조의 호수,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인기 연극 옥탑방 고양이 등의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4월 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카드큐 이벤트 페이지에 신상품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함께 원하는 공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카드큐는 행사를 잘 나타낼 수 있으며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공연 초대장 신상품을 선보였다. 기업 회원, 공연 및 전시 카드를 제작한 고객들의 설문조사 과정을 거쳐 카드 제작 1위 업체의 노하우를 담아 신상품에 반영하였다.

이번 신상품은 비비드한 컬러와 세련된 타이포가 조화를 이루는 팝아트 분위기의 티켓 초대장, 행사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심플형 낱장 초대장, 접으면 카드 형태이지만 펼치면 포스터의 기능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카드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카드큐 공연 초대장은 고객이 사진 및 정보를 업로드하면 전문 디자이너가 체크 후 시안 확정을 하는 방식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맞춤 제작이 특징이다. CI, BI, 로고, 행사 제목, 행사 이미지, 초대글, 일시 및 장소 등을 공연에 맞게 수정할 수 있다. 특별한 공연 초대장을 원하지만 직접 제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해 글씨 색 및 표지 구성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 상품의 비중을 늘렸다.

축제의 계절과 맞추어 공연 초대장을 출시한 카드큐는 풍성한 공연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명수, 타블로, 최현석 셰프, 신동엽, 유병재 등 화려한 라인업을 준비 중인 청춘 페스티벌2015 2일권, 인기 뮤지컬 팬텀, 백조의 호수, 대학로 NO.1 인기 연극 옥탑방 고양이, 힐링 전시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자유롭게 영화를 볼 수 있는 메가박스 예매권 등 약 50명에게 행운이 갈 수 있도록 인기 전시 및 공연 티켓을 준비하였다.

카드큐 관계자는 "카드큐 신상품 공연 초대장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꼭 받고 싶은 그 초대장 이벤트’를 통해 카드큐 신상품 초대장도 감상하고 인기 전시 및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드큐는 한 번 초대장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구입하는 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단골 고객 LOUNGE”코너를 오픈했다. 카드큐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은 단골이 되어 상시 10% 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연극 및 도서 선물, 케이크 선물, 카드큐가 준비한 깜짝 선물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연 초대장 신상품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드큐: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카드큐 마케팅팀
정지영 담당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