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에 환경 보호 더한 파타고니아, 4월 프로모션 실시

- 아웃도어 관련 도서 기부 시 파타고니아 제품 할인 혜택 제공

- 저탄소 배출 이동 수단 인증 시 할인 혜택 및 고급 자전거 추첨 제공

뉴스 제공
파타고니아코리아
2015-04-10 09:15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4월 한 달 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파타고니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중고 도서를 파타고니아 매장에 기부하는 ‘네버엔딩 라이브러리(Neverending Library)’ 이벤트와 저탄소 녹색 생활을 권장하는 ’고 그린(Go Green)'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네버엔딩 라이브러리’ 이벤트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혹은 여행 관련 도서를 파타고니아 매장에 기부해 다른 고객과 함께 공유하자는 취지의 이벤트로 5권 이하를 기부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6권 이상을 기부한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고 그린’ 이벤트는 이산화탄소 배출 문제와 관련해 저탄소 생활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자전거나 하이브리드 차, 전기차를 이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이벤트 참여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고급 자전거를 증정한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설주택 본부장은 “환경을 주제로 한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파타고니아의 환경 철학을 전파하고, 고객과 함께 이를 공감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파타고니아의 ‘네버엔딩 라이브러리’와 ‘고 그린’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네버엔딩 라이브러리’ 이벤트는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소개
파타고니아는 1973년 설립된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컴퍼니로서 ‘우리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되, 그로 인한 환경 피해를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한다’ 라는 기업 사명을 기반으로 올바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2013년 11월 국내 지사를 설립, 현재 전국에 걸쳐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지양하고 환경 위기 개선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실천하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tagonia.co.kr/

연락처

파타고니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