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에테 제네랄, 제프리 바쉬 선물 부문 인수

뉴스 제공
Jefferies Group LLC 뉴욕증권거래소 JEF
2015-04-10 13: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시에테 제네랄(Societe Generale S.A.)이 제프리 바쉬(Jefferies’ Bache)의 선물 부문을 대부분 인수하는 내용의 최종 계약을 제프리그룹(Jefferies Group LLC)과 체결했다고 그룹 측이 오늘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소시에테 제네랄은 현재 바쉬가 진행하고 있는 고객 서비스의 대부분을 넘겨받게 된다. 소시에테 제네랄은 다각화된 플랫폼과 재무 건전성, 심층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해당 사업 부문을 원활히 인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행적 계약 청산 절차를 남겨두고 있는 이번 거래는 2015년 2분기 마무리될 전망이다. 제프리는 이후 거래가 최종 마무리되기까지 바쉬의 선물 및 상품 거래 활동에서 철수할 계획이다. 제프리는 이번 계약과 바쉬 사업 회계 청산으로 2300만 달러의 비현금성 비용을 포함해 세후 약 6600만 달러의 일회성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회계 잔액은 대부분 직원 보상, 분리 및 기술 관련 비용이다. 제프리는 이 사업에서 손을 뗌으로써 미래 수익에 긍정적 영향을 기대하고 있다.

제프리증권(Jefferies)은 50년 이상 고객서비스에 주력해온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과 전문 역량, 실행 능력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각종 주식, 채권, 외환, 선물, 상품 등에 걸쳐 투자은행, 영업, 매매, 리서치, 전략 서비스를 종합 제공하는 한편, 자산관리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제프리그룹(Jefferies Group LLC)은 다각화된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LUK)이 지분 100%를 보유한 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212-284-
rkhaleel@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