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관람권 이벤트 실시

- ‘내가 좋아하는 ‘캣츠’의 캐릭터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열어

뉴스 제공
주커피
2015-04-10 14:16
서울--(뉴스와이어)--커피전문점 주커피(ZOO COFFEE)만의 문화 프로젝트인 주문 이벤트가 4월 10일부터 실시한다.

주커피는 월 1회마다 도서, 공연 등 문화콘텐츠 확산을 위해 주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젤리클 고양이들의 축제를 그린 뮤지컬 <캣츠>의 내한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관람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스 사이공’, ‘오페라의 유령’, ‘레 미제라블’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히는 캣츠 오리지널팀은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각각의 사연을 가진 개성 넘치는 캣츠 젤리클 고양이들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캣츠 고양이 캐릭터를 정해 댓글을 다는 형식이다.

인기최고 바람둥이 섹시한 반항아 고양이 럼 텀 터거, 불멸의 명곡 Memory의 주인공 고양이 그리자벨라, 아름다운 춤을 추는 순수한 하늘 고양이 빅토리아, 젤리클의 리더 고양이 멍커스트랩 가운데 한 가지 캐릭터를 고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0일부터 4월 2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까지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1인2매)을 추첨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ZooCoffeeLO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커피는 4월 과일의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블루베리, 자두, 한라봉 등 스파클링 에이드 4종을 출시했다.

주커피 소개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http://www.zoo-coffee.com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