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The Play’, 세월호 추모영상 공개

- 샌드 아티스트 신미리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 세월호 1주기를 맞아 유족들을 위로하는 마음 담아

서울--(뉴스와이어)--밴드 ‘The Play’가 세월호 참사 1주기를 맞아 샌드 아티스트 신미리 작가와 공동작업 한 추모영상을 공개했다.

샌드 아티스트 신미리 작가는 이미 지난해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샌드아트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밴드 ‘The Play’는 곧 발표될 신곡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를 통해 함께 유족들을 위로하는 마음을 담았다.

밴드 리더이자 베이시스트 ‘NOM’은 “어느덧 1년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잊혀지지 않는, 앞으로도 잊혀질 수 없는 아픔인 것 같다. 남겨진 분들에게는 아직 위로가 필요하고 사람들의 관심은 계속되어야 한다”며 이번 추모영상 공개 이유를 밝혔다.

샌드 아티스트 신미리는 “사람들의 관심이 계속되어야 한다는 취지에 공감했고 무엇보다 유족들의 슬픔을 가정하고 작업했다는 곡이 마음을 울렸다”고 공동 작업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 음원은 4월 15일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OMENT. 소개
밴드 ‘The Play’는 정엽, 휘성, 백지영 등 유명 가수들의 세션으로 활동했던 리더이자 베이시스트 ‘NOM’을 중심으로 재즈밴드 비틈으로 2장의 앨범을 발표했던 재즈 기타리스트 ‘양은조’, 프로듀서이자 드라마OST, 다양한 가수들의 세션으로 활동하고 있는 건반에 ‘최성민’, 과 재즈부터 ROCK까지 다이내믹한 실력파 드러머 ‘김두환’의 연주 멤버들과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3인의 여성보컬 이수지, 김수민, 배지예로 구성된 7인조 밴드이다. The Play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heplay7

The Play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heplay7

연락처

NOM ENT.
홍보팀
김성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