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착한 봄 소풍’ 실시
특히 이 날 진행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마을 학교의 벽화를 꾸미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 날 그린 벽화 그림은 주민들의 노력으로 어촌체험마을로 새롭게 태어난 대야도마을을 응원하기 위해 마을 특성을 쉽게 보여줄 수 있는 ‘바다 속 이야기’ 콘셉트로 꾸몄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행사는 당사 경영정신인 착한믿음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함께 실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만족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금년 상반기에는 ‘감동과 나눔’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월 ‘따뜻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다가오는5월에는 ‘우리가족 쉼표 캠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코웨이
홍보팀
02-2172-12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