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스웨이브, “미국 시청자의 30%는 OTT 서비스 통해 TV 콘텐츠 소비”

- 국제 방송기자재 박람회(NAB Show) 기간 동안 OTT 분석 자료 제공할 계획

뉴스 제공
액스웨이브
2015-04-13 16:42
캘리포이나 팔로알토 --(뉴스와이어)--모바일 앱 콘텐츠 인식 부문 선도기업인 액스웨이브(Axwave)는 TV 업계가 넷플릭스(Netflix), 아마존(Amazon), 훌루(Hulu), 구글 플레이(Google Play) 혹은 애플TV/아이튠즈(Apple TV/iTunes)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한 OTT 방식으로 어떠한 콘텐츠가 소비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데미언 스카보(Damian Scavo) 액스웨이브 CEO는 “미국 내 TV 시청가구의 40% 이상이 OTT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며, “우리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OTT 서비스를 사용하는 시청자 수는 TV 업계가 예측한 수 보다 훨씬 많다”고 밝혔다.

액스웨이브의 조사결과를 통해 표준 유선TV와 비교해 얼마나 많은 시청자가 OTT 서비스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미국에서 시청되는 콘텐츠의 29.3%는 OTT 서비스를 통해 소비된다.

또, 액스웨이브의 조사결과를 살펴보면 미국과 유럽에서 OTT 서비스를 통해 가장 많이 시청되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는 넷플릭스의 “하우스 오프 카드(House of Cards)”와 아마존의 “알파 하우스(Alpha House)”와 같은 OTT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에서부터 좀 더 전통적인 미디어 기업이 제작한 TV 시리즈와 영화 콘텐츠도 포함된다. 현재, OTT를 통해 시청된 TV 시리즈 중 오리지널 프로그램은 2.5%를 차지한다.

이번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NAB Show 기간 동안 액스웨이브는 이러한 OTT 분석 자료뿐만 아니라 기타 TV 시청자와 관련된 독특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NAB에서 액스웨이브를 만나보려면, marketing@axwave.com으로 연락해 예약하면 된다.

액스웨이브 소개
액스웨이브는 캘리포이나 팔로알토에 소재한 액스웨이브는 통합이 용이한 무료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는 이 SDK를 통해 생방송 TV, TV 광고, (넷플릭스를 포함한) 온디맨드 동영상, 음악 및 기타 음성 파일을 효과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앱을 개발하고 있다. 사용자의 생방송 및 지난 미디어 콘텐츠 소비 경향에 관한 실시간 데이터를 바탕으로 앱 개발자와 마케터는 더 나은 시청경험을 제공하고 누가 TV 컨텐츠를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액스웨이브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액스웨이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