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마켓의 계절,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와 마포구민 함께하는 봄축제 셀러모집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04-14 14:41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한 봄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마다 플리마켓이 한창이다.

패션특성화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마포구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상수동 언덕길 별별장 별스타마켓’을 기획하고, 함께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3일(수) 패션축제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플리마켓 행사에 참여할 셀러 모집 기간은 5월 8일(금)까지 이며, 실질적인 판매가 이루어지는 마켓이기 때문에 활기있고 열정있는 셀러들을 모집한다고 강조했다.

핸드메이드 제품을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는 전문 셀러들뿐 아니라, 감각과 재능이 넘치는 셀러,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셀러, 플리마켓에 처음 참여하는 초보 셀러 등 흥 넘치고 플리마켓을 100% 즐길 수 있는 셀러라면 누구나 환영한다.

셀러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sfc.ac.kr)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sfasfc3755@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홍대거리문화를 구성하는 독특한 한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플리마켓 행사를 교내에서만 국한할 것이 아니라 마포구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하여 즐기며 소통하는 참여문화 형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악세사리, 의류, 가방, 신발, 서적, 향초, 각종 중고용품 등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나눔·판매할 예정이며, 알뜰 쇼핑을 원하고 패션과 소통하고자 하는 패션피플이라면 잊지 말고 5월 13일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 들러보자.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학위취득과정 뿐 아니라, 수료 후 취업, 창업, 유학 등이 가능한 패션디자인연구원 과정(www.f2a.co.kr, 02-755-3755)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http://blog.naver.com/seoulsfa
http://www.facebook.com/sfa7553755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