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혜택으로 비용부담 없이 취업연계까지…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국비교육과정 개강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04-14 14:47
서울--(뉴스와이어)--수강생이 만족하는 패션특성화 취업전문교육기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의 구직자를 위한 국비지원과정이 오는 5월 26일 개강한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실제 수강한 훈련생들이 직접 고용노동부 HRD-NET(www.hrd.go.kr)에 평가하는 만족도 항목에서 5점 만점에 평균 4.8점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는 3점대 전후를 나타내는 타교육기관의 평균수치에 비하면 매우 높은 수치이다.

2015 고용노동부 심사결과에서 구직자대상 2개과정 및 재직자대상 6개과정, 총 8개과정을 적합 판정받아 운영 중에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교육기관 중 최초로 취업연구소를 설립하여 많은 취준생들이 취업현실을 제대로 분석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취업 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패션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패션업체 구직을 희망하는 취준생을 위한 실업자계좌제(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과정의 경우 패션디자이너 양성과정, 취업을 위한 패션디자인 포트폴리오제작과정이 있으며 패션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패션일러스트&도식화, 평면패턴&봉제, 디자인실습뿐 아니라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를 활용한 취업용 포트폴리오 완성으로 수료 후 취업연계도 받을 수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전공자이지만 부족한 포트폴리오 준비로 취업을 미루거나, 쉽게 포기하는 취업준비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진로와 취업에 고민하는 예비 디자이너 학생들이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확실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과정을 개설하였다”고 말했다.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f2a.co.kr, 02-755-3755)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많은 수료생들이 그 결과를 입증해 주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http://blog.naver.com/seoulsfa
http://www.facebook.com/sfa7553755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