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짚라인코리아, 칼봉산자연휴양림 내 짚라인 시설 및 운영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짚라인 민간자본유치 및 어드벤처시설 관리운영 위탁 경영

- 산림휴양, 문화, 레저 등 산림의 다원적 기능의 어드벤처 시설 운영

2015-04-14 15:43
가평--(뉴스와이어)--가평군은 짚라인코리아㈜와 4월 14일(수) 오후 2시 30분 가평군청에서 김성기 군수(가평 군수) 와 정원규 대표(짚라인코리아 대표이사) 외 여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칼봉산자연휴양림 내 짚라인 시설 조성 및 어드벤처 시설 관리운영 위탁 경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그동안 가평군에서는 휴양과 레저를 겸한 관광자원을 개발, 2012년부터 여러 레저스포츠에 대한 도입여부를 칼봉산 자연휴양림을 비롯 가평군내 여러지역을 놓고 타당성 조사를 실시하였다.

그 결과, 가평군은 가평읍내에 위치한 칼봉산자연휴양림 내에 체험형 어드벤처 시설로 와이어를 이용해 하늘을 비행하는 레포츠인 ‘짚라인’ 시설을 설치하기로 결정하였고, 짚라인코리아㈜는 시설물에 대한 시공 및 운영을 위탁 받아 ‘짚라인 가평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가평군 관계자는 추억과 설레임의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평군이 고공 레저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는 짚라인과 함께 새로운 레저스포츠의 명소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시공과 운영을 위탁받은 짚라인코리아(주)는 국내 최초로 ‘짚라인’ 시설을 도입한 ‘짚라인’ 전문업체로 미국 챌린지코스 기술협회(ACCT)의 기술·운영 기준에 의거해 시설을 시공, 운영하며 직원 교육 역시 관련 규정에 따라 실시하는 업체이다.

짚라인코리아 소개
짚라인코리아(주)는 최근 최고의 인기 레포츠인 짚라인을 동양최초로 국내에 도입하여, 짚라인 시설을 시공 및 운영하는 레져전문법인이다. 현재는 문경점과 양구, 양양, 충주, 용인, 델피노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tainment.co.kr

연락처

짚라인코리아
홍보팀
김성훈 과장
02-444-96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