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블락비, 데뷔 4주년 기념 숲 조성

뉴스 제공
트리플래닛
2015-04-15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수 블락비의 데뷔 4주년을 기념하는 ‘블락비숲’이 강남 한티근린공원에 조성될 예정이다. 팬들은 ‘블락비숲’을 조성하기 위해 작년 2월부터 ‘스타숲 프로젝트’를 논의하고 준비하였다. ‘스타숲 프로젝트’는 팬들의 모금을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블락비숲 프로젝트는 블락비의 팬클럽인 ‘BBC’의 주도로 진행되었으며, 자체적으로 모금 페이지를 개설하고 홍보하였다. 총 421명의 팬들이 스타와 환경을 생각하여 한마음, 한뜻으로 블락비숲 프로젝트에 동참하였고, 그 결과 총 7,777,777원이 모금되었다. 팬들의 사랑으로 도심 속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주민 모두가 애용할 수 있는 푸른 숲이 만들어지게 되는 것이다.

블락비숲이 조성될 강남 한티근린공원은 대치역 2번 출구 부근에 있어 누구든지 쉽게 찾아갈 수 있다. 블락비숲에는 블락비의 탄생목인 단풍나무와 더불어 소나무, 스카이로켓향나무, 조팝나무, 황매화 등 다양한 나무를 심어 블락비의 데뷔 일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예정이다.

블락비숲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데뷔 4주년을 기념하여 팬들이 직접 블락비의 이름으로 숲을 조성하는 의미 있는 선물을 해줄 수 있어서 기쁘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커지는 숲처럼, 블락비도 더욱 빛나고 멋진 가수가 되길 소망한다. 블락비숲에 많이 관심 주시고 찾아와 주시면 좋겠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블락비숲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국내에 조성된 스타숲은 총 40여 개로, 그동안 동방신기숲, 이효리숲, 하정우숲, 엑소 첸, 디오, 백현, 레이숲 등 다양한 스타숲이 조성되었다.

웹사이트: http://treepla.net

연락처

트리플래닛
홍보 담당
김소희 연구원
010-8646-94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