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컴메이트, 맞춤형 마케팅으로 국내 제약기업 중국 역직구 시장 진출 전개

- 티몰 글로벌 마케팅 전담팀 구성을 통해 브랜드 특성 맞춤형 마케팅 활동 진행

- 고려은단, 일양약품, 내츄럴엔도텍 등 한국 건강기능식품 기업 매출 확대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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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컴메이트
2015-04-15 09:06
서울--(뉴스와이어)--해외직구 종합몰인 ‘티몰 글로벌(tmall.hk)’의 공식 파트너사이자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에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컴메이트(대표 강철용)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와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바탕으로 국내 제약 기업의 중국 판로를 개척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8월, 티몰 글로벌 내 건강식품몰(hf21.tmall.hk)에 입점한 고려은단, 일양약품, 내츄럴엔도텍 등 국내 유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올해 약 600만불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것이다.

에이컴메이트는 알리바바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검색 포털인 ‘바이두(baidu.com)’, SNS 채널 ‘웨이보(weibo.com)’와의 밀접한 업무 제휴를 바탕으로 한국 상품에 관심이 많은 중국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고, 티몰 글로벌 마케팅 전담팀을 구축해 브랜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펼쳐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에는 국내에서 연일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얻은 ‘백수오궁’ 체험 사용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해 입점 브랜드의 매출 신장에 기여한 바 있다.

에이컴메이트 강철용 대표는 “중국 온라인몰 진출을 위해서는 단순한 중국 온라인쇼핑몰 입점 대행이 아닌 검증된 운영대행 능력과 마케팅 역량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티몰 글로벌뿐만 아니라 제이디닷컴(jd.com), 방우마이닷컴(b5m.com) 등 다수 종합쇼핑몰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컴메이트는 2008년 설립된 전자상거래 전문 기업으로 티몰 글로벌을 통해 중국 직구족을 위한 패션몰(thejamy.tmall.hk), 화장품몰(tj21.tmall.hk), 건강식품몰(hf21.tmall.hk)을 운영하고 있으며 토니모리(Tony Moly), 더 샘(The Saem), 잇츠스킨(It’s Skin), 메디힐(Mediheal), 난닝구(Naning9), 체리코코(Cherrykoko) 등의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에이컴메이트 소개
에이컴메이트는 국 상품의 온라인 글로벌 유통 채널로 중국 내 한국 상품의 최대 유통 채널로 온라인을 통한 글로벌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이커머스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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