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제36회 이노비즈 모닝포럼 열어

2015-04-15 13:00
성남--(뉴스와이어)--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4월 15일 수요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한국엔젤투자협회 고영하 회장을 초청해 ‘창조국가 대한민국’을 주제로 제36회 이노비즈 모닝포럼을 열었다.

고영하 회장은 기술투자와 창업분야 전문가로써 이날 강연에 참석한 150여 이노비즈기업 대표와 임원들을 대상으로 관련 노하우를 전수했다.

2009년부터 진행된 이노비즈 모닝포럼은 중소기업 이노비즈기업 CEO, 임원들을 대상으로 지식경영 전략 공유와 참석자 간 경영 전반의 현안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혁신형 중소기업 대표 조찬모임이다.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특별강연과 이노비즈협회 지원제도 설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회 130여명 이상 참석하는 등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정보 공유뿐 아니라 모임을 통해 구축된 네트워크를 활용해 각 회사에 필요한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 모닝포럼은 5월 20일에 열린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소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현 과장
031-628-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