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지만 제대로 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책…‘싱글 라이프스타일 아이디어 100’ 출간

- 2030 1인 가구 200만 명 시대, 나 혼자 ‘원룸’에 산다

- 싱글이기에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은 따로 있다! 싱글을 위한 ITEM + SPACE + STYLE 정보 제공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5-04-15 14:30
서울--(뉴스와이어)--열심히 일해도 집을 소유하기 힘든 2030세대에게 집이란 소유의 개념에서 임대와 공유의 개념으로, 독채에서 원룸의 개념으로 변화했다. 미래의 성공보다 현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들에게 집은 더 이상 잠만 자는 곳이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녹여내 현재를 만족하며 살 수 있는 공간이다. ‘원룸은 좁고 어둡다’는 고정관념과는 이제 헤어져야 할 때다.

‘싱글세’가 논란이 될 만큼 나홀로족이 늘어나는 시대, 원룸 인테리어와 함께 원룸에 사는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의 유명 건축 스튜디오 REISM(리즘)이 지은 책, ≪싱글 라이프스타일 아이디어 100≫은 ‘집을 짓는’ 일반 건축 스튜디오와 달리 ‘원룸 리노베이션’을 통해 라이프스타일까지 제안하는, 우리나라로 치자면 셰어하우스이면서도 거주자의 취향을 반영해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WOOZOO(우주)’나 ‘통의동 집’과 지향점이 맞닿아 있다. 바로 집은 잠만 자는 곳이 아니라 ‘생활’을 하는 곳이라는 것이다.

한빛라이프의 ≪싱글 라이프스타일 아이디어 100≫은 REISM(리즘)이 리노베이션한 원룸에서 자신의 감각과 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가는 다양한 싱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책이다. 특히 이 책의 제목 키워드이기도 한 ‘싱글 스타일 아이디어’는 집 꾸미는 방법에 대해 초점을 맞춘 싱글 룸 인테리어 도서와 차별화되는 개념이다. ‘싱글 스타일 아이디어’란 원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쾌적한 일상을 누리는 비결, 생활을 바꾸는 습관 및 나다운 삶까지 모두 아우른다. 마치 패션 매거진을 읽듯이 감각적인 사진과 깔끔한 구성이 인상적인 이 책을 통해 싱글들의 취향에 딱 맞는 다채로운 아이템부터 카페, 캠핑장, 드레스룸을 테마로 한 스타일리시한 싱글 룸과 디자이너, 사진가, 요리사, 건축가 등 닮고 싶은 싱글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시크릿 정보들을 훔쳐보자.

‘세상에서 내 집이 최고’라고 자신 있게 말하고 싶은 원룸 생활자이거나 동경하는 싱글 라이프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내 방 한편에 두고 ‘나다운’ 싱글 라이프스타일을 실행해보는 것은 어떨까.

* 도서 정보
싱글 라이프스타일 아이디어 100 : ITEM + SPACE + STYLE
REISM(리즘) 지음ㅣ129쪽ㅣ12,800원ㅣ한빛라이프(2015. 05 출간)

* 도서 자세히 보기 : http://www.yes24.com/24/goods/17507814?scode=032&OzSrank=3

한빛미디어 소개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한빛미디어(주)는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대학 IT 교재를 출간하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기, 전자 등의 이공계 전 분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일본, 중국, 대만으로 저작권을 수출하고 있으며, 2008년 1월, 한빛비즈(주)를 설립하여 경제경영 분야로 출판 영역을 다양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서은옥 과장
02-2128-8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