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 중국 세포라 데이 행사 성황리 참가 마쳐

- 신제품 제주엔 비비쿠션 3종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제주엔(www.jejuenmall.co.kr )이 세계 최대 규모 유통 채널인 세포라에서 진행된 세포라 데이 행사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았다.

세포라는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 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19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트렌디하며 고급스러운 브랜드만을 선보이는 고급 화장품 전문 유통 체인점이다.

중국 상해에서 열린 이번 세포라 데이 행사에서는 뷰티 월드라는 주제로 진행되였으며, 세포라에서 직접 선정한 세포라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제주엔은 청정 제주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로 글로벌 화장품 유통 채널인 세포라에 3월 런칭하여 중국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세포라 데이 행사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제주엔 BB쿠션 3종을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새롭게 선보인 제주엔 BB쿠션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해수와 천연 보습 성분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주는 보습 비비쿠션 ‘마린 BB 쿠션’과 홍삼 추출물 및 로얄젤리추출물 함유로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윤기나고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영양 비비쿠션 ‘스네일 BB쿠션’, 서양장미꽃수와 콜라겐 함유로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고 볼륨 있게 피부로 연출해주는 탄력 비비쿠션 ‘콜라겐 BB 쿠션’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21호와 23호,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톤에 최적의 색상으로 맞추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내 제주엔 부스를 방문한 뷰티 전문기자들은 “촉촉하고 밀착감이 좋아 사용감이 만족스러며,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결점 커버가 되어 마음에 든다”라며 “앞으로 제주엔의 다양한 제품들을 세포라에서 만날 수 있어서 기대된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제주엔 BB쿠션 3종을 포함한 제주엔 제품들은 중국 세포라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332-3885

아미코스메틱 소개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제주엔 공식 홈페이지: http://www.jejuenmall.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김유미
02-6918-8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