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 봄맞이 SKY CLUB 회원가입 특별 사은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5-04-15 17:00
제주--(뉴스와이어)--KAL호텔은 새 봄을 맞이해 4월 6일부터 4월 29일까지 SKY CLUB 회원가입 특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행사기간 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종합점심 뷔페 이용권 2매와 로비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SKY CLUB은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의 숙박, 레스토랑, 부대시설의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누릴수 있는 연회원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객실이용 특전으로 무료 숙박권 1매와 주중(월~목)우대 숙박권 1매가 제공되며, 회원카드 제시시 객실 50퍼센트 할인 (성수기 30퍼센트) 혜택을 연중 횟수 제한없이 제공한다.

또한 식음료특전으로 종합뷔페 4매, 중국식 주말뷔페 2매, 중국식 점심세트 2매, 케이크 교환권 1매외 50~30퍼센트 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한일식, 중식, 양식에서 선보이는 계절메뉴와 셰프 특선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서귀포 캠핑&바비큐도 10퍼센트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쿠폰북은 타인 양도가 가능하므로 지인 또는 친지분께 선물로도 용이하며 비즈니스, 가족모임, 소규모 모임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도내외 회원가입수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이외에도 재가입하시는 회원대상 미사용 쿠폰 2개월 연장 서비스등 회원 우대 특별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 및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alhotel.co.kr) 또는 전화(064-720-6595~6)으로 문의하면 된다.

KAL호텔네트워크 소개
“도심형의 Business & Resort, 제주 KAL 호텔”, “자연 친화형의 Family & Resort, 서귀포 KAL 호텔” KAL호텔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서 제주KAL호텔(282실)과 서귀포KAL호텔(225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 문화의 선도적 역할과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장 한명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