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 앱 ‘헤이딜러’, 아이폰 이용시 중고차 판매금 5만원 지원

- 전국 300명 딜러에게 경쟁 견적받아 최고가에 판매 가능

- 지난해 말 안드로이드 앱 출시 이후, 아이폰 버전 출시

뉴스 제공
피알앤디컴퍼니
2015-04-15 18:05
서울--(뉴스와이어)--내 차 팔때 스스로 판매하려 할 때, 중고차 가격의 제 값을 받게 해주는 헤이딜러의 아이폰용 앱이 출시되었다.

‘똑똑한 내 차 팔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내 차 팔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헤이딜러는 지난 11월 안드로이드 중고차 경매 앱을 출시한 데 이어 아이폰 중고차 경매 앱을 출시함으로써 수입차 비중이 높은 아이폰 유저에게 새로운 방식의 중고차 매각경험과 높은 중고차 가격을 제공할 환경을 마련하였다.

중고차 판매 시, 헤이딜러 앱을 활용하면 개인이 비교하기 힘든 전국 300명 중고차 딜러들에게 알림이 전송되며, 이들 중 매입 의사가 있는 딜러들이 경쟁적으로 견적을 제시한다. 그래서 더 높은 가격으로 빠른 시간 내에 차량을 매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헤이딜러 앱에서 활동하는 딜러들은 소속 상사, 고객 거래 후기 등이 투명하게 표시되기 때문에 거래하고 싶은 딜러를 소비자가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거래가 진행될 때 헤이딜러의 매니저가 전화나 메신저를 통해 거래 과정을 중재하고 부당한 감가가 없도록 감독해주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안전한 거래중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는 셈이다.

실제 신차를 구입하면서 헤이딜러 앱을 통해 타던 아반떼MD 차량을 판매한 울산의 김종찬씨는 “신차 딜러가 제시한 금액보다 45만 원 더 높은 가격에 하루 만에 차량을 판매할 수 있었다”며, “알고 있던 중고차 매입시세보다 딜러 분들의 경쟁으로 더 높은 가격이 형성되는 것이 모바일 경매라는 것도 이번 경험을 통해 잘 알게됐다”고 말했다.

한편 헤이딜러는 이번 아이폰용 앱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에게 헤이딜러를 통해 타던 중고차를 매각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헤이딜러 머니를 최고 5만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앱 - http://goo.gl/sTET57
아이폰 앱 - http://goo.gl/xVh1He

피알앤디컴퍼니 소개
(주)피알앤디컴퍼니는 모바일기술을 이용해 한국에 중고차 모바일 경매 시스템을 정착시켜나가고 있는 IT벤처기업이다. 전국 80개 매매상과 제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모바일 실시간 경매기술을 통해, 소비자가 더 비싼 가격에 차를 판매할 수 있도록 ‘내 차 팔기 앱, 헤이딜러’를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nd.co.kr

연락처

(주)피알앤디컴퍼니
언론홍보팀
박진우 과장
070-8682-8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