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라인코리아-경북지방경찰청, 문화활동 지원 협약 체결

- 경찰가족의 건전한 여가생활 짚라인코리아가 책임진다

- 청소년 교화 및 경찰 교육훈련으로 짚라인 프로그램 활용

2015-04-16 08:50
대구--(뉴스와이어)--짚라인코리아㈜(대표 정원규)가 4월 15일(수) 경북경찰지방청(청장 김치원)과 함께 경찰 가족 문화활동 지원 및 청소년 교화를 위한 업무협약 (MOU)을 정원규 대표 (짚라인코리아 대표) 및 최석환 과장 (경무과장) 외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지방경찰지방청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짚라인코리아는 경북경찰지방청과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전국 경찰 임직원 및 가족들의 여가생활 향상을 위해 짚라인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문경지점을 포함 전 지점에 걸쳐 탑승비용을 대폭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경찰 교육 프로그램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짚라인코리아㈜는 가출 청소년, 저소득층·다문화·탈북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경북경찰지방청과 함께 교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짚라인’ 을 접목시켜 청소년 선도에 앞장 설 것을 합의했다.

최석환 경무과장은 “이번 협약으로 전국 경찰 임직원과 가족에게까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청소년 교화에 더욱 힘을 박찰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향후 다양한 레저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문화복지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원규 짚라인코리아 대표는 “경북경찰지방청과 본 협약을 체결할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이 경찰뿐만 아니라 나아가 국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호교류가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짚라인코리아㈜는 지난 2009년 말 경북 문경에 ‘짚라인문경’이 국내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 용인 및 충주, 제주, 양양, 양구, 델피노 등 국내 주요 지역에 두루 설치되어 있으며 이 모든 시설물은 미국 챌린지코스기술협회 (ACCT)의 기준에 의한 운영 관리 매뉴얼에 준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해 (사)대한레저스포츠회에서 실시한 ‘2014 레저스포츠 시설 안전진단’에서 안전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감사장을 수여 받기도 하였다.

짚라인코리아 소개
짚라인코리아(주)는 최근 최고의 인기 레포츠인 짚라인을 동양최초로 국내에 도입하여, 짚라인 시설을 시공 및 운영하는 레져전문법인이다. 현재는 문경점과 양구점, 양양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tainment.co.kr

연락처

짚라인코리아
홍보팀
김성훈 과장
02-444-96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