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엠앤에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장 수상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5-04-16 10:42
서울--(뉴스와이어)--(주)영진엠앤에프 대표(조경익)가 축산물 유통활성화를 통해 농림축산식품 산업발전과 농촌축산가 소득증대에 이바지한 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지난해 12월 31일자로 발급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장은 ‘농협경제지주’에서 전달되었다.

‘농림축산식품부’측은 “안심한우, 안심한돈 등 안심축산물의 유통구조 개선을 통하여 소비자가 좀 더 가깝게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 받을 수 있도록 개선 노력의 공로가 크다”며 조경익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조경익 대표는 2005년 (주)영진엠앤에프를 출범하였으며, 회사는 한우와 한돈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안심한우’, ‘안심한돈’ 과 계약체결을 맺고 축산물의 유통 육성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생산농가와의 연계를 통하여 새로운 가공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영진엠앤에프 조경익 대표는 “안전성 확보와 유통의 단계 축소를 통한 축산물 유통구조 개선 등을 주도해 앞으로 더욱 고품질의 안전한 축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영진엠앤에프는 국내 한우, 한돈 시장의 중심축으로 성장하였으며, 안심브랜드 관리제도에 따른 농가에서만 키우는 한우와 한돈만을 취급하며, 부위별로 가공, 포장해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거나 대규모 식당, 안심축산물전문점/안심축산물판매코너에 제공하고 있다.

(주)영진엠앤에프는 HACCP 인증을 받은 업체로서 모든 유통과정은 콜드시스템에 의해 신선함을 전자동으로 이루어진다.

이제 (주)영진엠앤에프는 국내뿐 아니라 더 큰 세상으로의 발돋움을 꿈꾸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강주원 대리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