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시럽 ‘쿠폰 대전 프로모션’ 실시…뷰티상품 파격 특가

- 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과 제휴

- 시럽 사용자 한정, 우먼스톡 할인가에서 최대 7% 추가 할인한 ‘시럽가’ 판매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5-04-16 13:5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의 ‘쿠폰 대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지난 2월 9일 개국 이후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신생 뷰티 커머스로, 매일 11시마다 ‘뷰티 디렉터’가 영상을 통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뷰티 팁, 뷰티 노하우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상품은 당일 11시부터 다음날 11시 전까지, 24시간 동안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당일 방송딜뿐만 아니라 판매되는 600여개의 상품 중 80% 이상이 타 뷰티 커머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우먼스톡은 오는 4월 말까지 시럽에서 진행하는 ‘쿠폰 대전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기존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우먼스톡 제품을 시럽 사용자 한정, 최대 7%까지 추가 할인한다. 할인 상품은 랑방 메리미,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롤리타 렘피카, 안나수이 시크릿위시, 바닐라코, 한국화장품 등 유명하거나 제품력을 인정 받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우먼스톡과 시럽이 추가적으로 진행하는 ‘뷰티템의 치명적 유혹,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는 ‘백화점 화장품vs홈쇼핑 화장품’ 투표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시럽앱의 ‘쿠폰’ 탭의 추천쿠폰란에서 해당 이벤트를 클릭, 페이지로 진입한 후 백화점 화장품과 홈쇼핑 화장품, 둘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쿠폰을 받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1만원 상품권(50명), 미샤 1만원 교환권(50명)이 제공된다.

한편, 시럽(Syrup)은 모바일 지갑 시럽, 시럽 기프티콘, 시럽 오더, OK캐쉬백 등 SK플래닛의 자체 커머스 브랜드를 연계한 넥스트 커머스의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홈페이지: http://www.womanstalk.co.kr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okpungsuda
우먼스톡 트위터: http://www.twitter.com/womans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