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와 사랑을 표현하는 이색 어버이날 선물

-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1년 내내 부모님께 최신 정보 전할 수 있는 선물 선보여

뉴스 제공
전성기
2015-04-16 14:00
서울--(뉴스와이어)--어버이날이 다가오고 있다. 매년 돌아오는 어버이날이지만, 선물 선택은 늘 어렵다.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선물은 너무 흔하고, 꼭 필요한 걸 해드리려고 큰맘 먹고 여쭤보면 부모님으로부터 돌아오는 답은 뾰족한 게 없다. 결국, 대부분의 어버이날 선물은 비슷한 패턴을 보인다.

그러나 감사의 마음이 한 결 같다고 매년 같은 선물을 사드릴 수는 없는 법. 색다른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자녀들을 위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www.junsungki.com)’가 1년 내내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이색 어버이날 선물을 선보인다.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어버이날을 맞아 소셜 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HEYDAY(헤이데이)’ 선물 패키지를 5월 15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HEYDAY’는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기획해 발간하는 고급 월간지로 중년의 건강 관리, 창업 및 재취업 교육, 인간관계, 재테크 등 50세 이상 세대가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정보들로 구성되며, 콘텐츠의 다양성과 퀄리티로 발간 이후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어버이날 선물이 감사의 마음을 일회성으로 표현하는 데 그치는 데 반해, 전성기 측이 마련한 HEYDAY 패키지는 1달에 1번 정기적으로 책이 배달되는 시점마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풍성한 정보와 대화의 소재도 함께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위메프 HEYDAY 패키지는 3, 6, 12개월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3개월 패키지는 34%, 6개월 패키지는 40% 할인된 가격에 월간지 HEYDAY와 감사의 마음을 손으로 써서 전할 편지지와 봉투가 함께 제공된다. 12개월 패키지는 여행 시 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트래블 백과 ‘2015 인생 노트’까지 정가 대비 6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는 선물 포장지까지 함께 배송될 예정이다.

특히 ‘2015 인생노트’는 일본에서 유행한 ‘엔딩노트’ 의 한국 버전으로, ‘엔딩’보다 ‘현재’를 충실히 기록할 수 있도록 고안된 노트이다. 태몽과 출신학교 등 부모님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기억에 남는 주요 사안들을 메모할 수 있으며 건강, 연금, 보험 가입 현황 등에 관한 기록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50세 이상 세대들의 관심사인 버킷리스트, 유언 작성법, 사전의료의향서 등을 작성하는 페이지를 별도로 두어 다가올 미래에 대한 계획 수립을 돕는다. 또한 인생 노트는 비닐 커버를 씌워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비닐 커버 날개에는 사진이나 영수증을 끼워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하다.

패키지 종류와 관계없이 위메프를 통해 HEYDAY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헤이 투어’ 담양(2명), 강원 홍천(6명)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행 상품은 모두 1박 2일 코스로, 담양 여행은 메타세콰이어, 소쇄원, 삼지내 마을 방문과 한옥 체험이 포함되며, 홍천 여행은 건강한 시골 밥상과 전통주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 코스로 구성된다.

멤버십 매거진 전성기 관계자는 “HEYDAY 패키지는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감사의 마음을 꾸준히 전달할 수 있는 상품으로, 획일화된 어버이날 선물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자녀들에게 좋은 옵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프 프로모션 링크는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486743 이며, 문의는 위메프 고객센터 1588-4763으로 할 수 있다.

‘50세부터가 진짜 전성기’를 모토로 지난해 6월 론칭한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유한킴벌리 샘플 및 구매 할인, 전국호환 교통카드 제공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37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에 가입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를 매월 기획 발간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매거진을 최대 4개월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junsungki.com) 나 전화(1566-0667)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연락처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홍보대행
도모브로더
정수연 이사
02-6253-4019
이메일 보내기

박다은 AE
02-6253-40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