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P8 출시…기술, 패션, 휴머니티, 예술의 완벽 조합 이룬 혁명적인 라이트 페인팅 스마트폰

2015-04-16 13:5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이 오늘 런던의 예술과 패션 거리로 유명한 올드빌링스게이트(Old Billingsgate)에서 ‘화웨이 P8’ 스마트폰을 전격 공개했다. 기술과 세련된 외관, 편리성, 혁명적인 저조도 카메라 기능이 완벽히 조화된 것이 특징이다. ‘화웨이 P8’은 P 시리즈가 자랑하는 유려한 스타일과 기능이 정점을 이룬 제품으로 소비자를 매료시키고 고무시키는 간편한 사용성으로 스마트폰 시장 재편을 또다시 예고하고 있다.

‘화웨이 P8’은 예술성과 독창성이 완전한 균형을 이룬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고 있다. 사람과 기계가 만나는 디자인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토대로 만들어진 ‘화웨이 P8’은 업무와 여가를 아우르는 일상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의 사용성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이 제품은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는 장인정신과 혁신적인 ‘라이트 페인팅’ 모드로 소비자의 창의성에 영감을 불어넣는다.

리처드 유(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 최고경영자(CEO는 “화웨이 P8 은 전 세계에서 소비자를 위한 사용자 친화성이 가장 우수하다”며 “화웨이는 최고의 스타일과 내구성을 완벽히 결합해 혁명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특히 카메라 기능과 네트워크 연결에서 강점을 자랑한다”며 “화웨이 P8이 2015년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으로 자리잡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강화된 편리성

P시리즈의 절제된 디자인을 계승한 ‘화웨이 P8’은 궁극의 장인정신과 내구성, 우아함을 구현한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장인정신과 더불어 다이아몬드 성형으로 다듬어진 일체형 알루미늄 몸체에 실버, 골드, 블랙, 그레이 등 4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한다.

· 혁신적인 터치 스크린 경험을 제공한다. 모서리를 두 번 두드리면 전체 화면이 캡처되며 화면에 원을 그리면 해당 콘텐츠가 즉시 캡처된다.

· ‘음성으로 전화 찾기’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기기를 둔 장소를 잊었을 경우 스마트폰을 부르면 알림 소리로 위치를 식별할 수 있다.

· 2600mAh 배터리와 기린(Kirin) 930 옥타코어(Octa-Core) 64-비트 프로세서를 채용해 일반 제품 수준을 20% 이상 앞선 탁월한 성능을 구현한다.

· 옵션으로 후면에 전자잉크(E-ink) 화면이 제공된다. 수초 만에 후면 커버를 전자책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라이트 페인팅 카메라’로 최고의 스마트폰 구현

‘화웨이 P8’은 카메라 설계에 대한 새로운 철학을 제시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특허 알고리즘을 결합해 사용자가 최악의 조명 여건에서도 아름다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최대 1.2°의 업계 선도적인 손떨림 보정기술(OIS)을 적용해 고화질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카메라 흔들림을 관리해 선명한 이미지를 보장한다.

· 세계 최초로 4색 RGBW 센서를 적용해 고대비 조명 환경에서 선명도를 32%까지 높여주는 한편 저조도 환경에서는 선명도를 78%까지 줄여준다. DSLR 수준의 독립 이미지 프로센서로 촬영 시 노이즈를 줄여준다. 또한 고대비 조명 환경을 지능적으로 감지해준다.

· 4개의 전문가급 저조명 촬영 모드는 가상 사진 및 동영상 스튜디오를 제공해 예술적 영감을 포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모바일 연결의 새로운 표준 제시

‘화웨이 P8’은 특허 기술인 시그널플러스(Signal+) 기술을 앞세워 업계에 끊김 없는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제시한다. 작지만 강력한 듀얼 안테나 설계는 신속한 변환 기술과 결합돼 스마트폰의 즉각적인 안테나 전환을 지원함으로써 강력한 네트워크 연결이 지속된다.

‘화웨이 P8’은 표준형 기기(499 유로)와 프리미엄 버전(599 유로)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회사측은 우선 중국, 콜롬비아, 프랑스, 독일, 멕시코, 스페인, 남아프리카, 터키, 아랍에미리트(UAE), 영국 등 30개국에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소개

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는 2014년까지 세계 170개국, 세계 인구의 3분의 1에 제공됐다. 화웨이는 스마트폰 출하에서 2014년 세계 3위를 기록했다. 화웨이는 미국, 독일, 스웨덴, 러시아, 인도, 중국에 16개 연구/개발(R&D) 센터를 구축했다.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은 화웨이의 3개 사업 부문 중 하나로 스마트폰, 모바일 광대역 기기, 홈 디바이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통신 업계에서 20여 년간 다져온 화웨이의 경험과 화웨이의 글로벌 네트워크, 세계 지사, 사업 파트너를 기반으로 한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은 소비자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는 한편 전 세계인이 기술 진보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화웨이는 약속을 이행하고 꿈을 실현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onsumer.huawei.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uawei.com

연락처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PR 문의: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아시아(Racepoint Global Asia)
엠마 르넬(Emma Rennell)
+852-311-9971
erennell@racepointglobal.com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유럽(Racepoint Global Asia)
나타샤 할로웨이(Natasha Holloway)
+44 7702 266198
natasha.holloway@racepointglobal.com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미주(Racepoint Global Americas)
벤 하버(Ben Haber)
617-624-3241
bhaber@racepoint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