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P8max 스마트폰의 글로벌 출시로 창조성 극대화

2015-04-16 15: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년 전 화웨이(Huawei)는 스마트하고 아름다운 디바이스의 최초 시리즈인 전설의 P6를 런던에서 출시했다. 오늘 이 회사는 런던으로 돌아가 최신 P 시리즈 스마트폰인 화웨이 P8과 화웨이 P8max를 공개했다. 화웨이 P8max는 아름다운 P8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며 더 큰 6.8인치 화면, 긴 배터리 수명과 모든 환경에 대해 광추적 기능이 있는 특별한 카메라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우아한 ID 디자인과 P시리즈 스마트폰만의 라이트페인팅(light painting) 기능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이 기능들은 더 크지만 여전히 “휴대 가능한” 크기로 소비자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화웨이 P8max의 주요 기능

· 화웨이 전력관리 기술의 대용량 4360mAh 배터리는 뛰어난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며 소비자가 15시간 동안 동영상을 보고, 15시간 동안 웹서핑을 하고, 60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다.

· 화웨이 P8max의 전후면 카메라는 5+13메가픽셀 조합을 사용하며 후면 카메라에는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SLR 카메라에 있는 기술과 유사한)와 야간 사진에서 트루 컬러를 제공하는 듀얼톤 플래시가 장착되어 있다.

· 라이트페인팅 및 디렉터 모드 촬영으로 사용자의 손끝에 더욱 창의적인 도구를 제공한다.

· 화웨이 P8max는 최대 4G 다운로드 속도 300Mbps로 차이나 모바일(China Mobile)과 차이나 유니콤(China Unicom)의 듀얼SIM 및 듀얼 스탠바이(Dual Standby)를 지원한다.

· 화웨이P8max는 저온상태 유지를 위해 고급 자동차에 있는 것과 같은 DX19 우수한 열전도성 재료를 사용하여 혁신한다.

큰 화면, 대용량 배터리, “더 큰” 꿈

화웨이 P8max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셀(in-cell) FHD 화면인 6.8인치 고화질 JDI 화면을 사용한다. 이 스마트폰의 특허받은 7중 열전도 구조 및 DX19 우수한 열전도성 재료는 더 시원하고 뛰어난 촉감으로 휴대하기 쉬운 수퍼슬림 디자인의 열분배를 제공한다.

이 디바이스의 디스플레이는 고급 색상보정 기술과 소비자가 콘텐트를 패널 모드, 화면분할 모드, 가로모드로 볼 수 있도록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사진과 창의성에 대한 새로운 철학

화웨이 P8max는 저조도 및 고대비에 최적화된 카메라 디자인의 새로운 철학을 소개한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고유한 알고리즘의 조합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최악의 조명 조건에서도 아름다운 사진을 캡처할 수 있게 한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업계를 선도하는 최대 1.2°의 광학적 영상 흔들림 방지 기술로 고품질 사진과 동영상을 보장하며 지속적으로 샤프한 이미지를 위해 카메라의 흔들림을 관리한다.

· DSLR수준의 독립 화상처리기로 촬영 시 노이즈 감소와 고대비 조명환경의 지능형 감지를 보장한다.

· 4개의 전문적 품질의 저조도 촬영모드로, 사용자가 예술적 영감을 캡처하는 가상 사진 및 동영상 스튜디오에 액세스할 수 있다.

화웨이 P8max는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표준 기기는 549유로이며, 프리미엄 버전은 649유로이다. 화웨이 P8max는 30여개 국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소개

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는 2014년까지 세계 170개국, 세계 인구의 3분의 1에 제공됐다. 화웨이는 스마트폰 출하에서 2014년 세계 3위를 기록했다. 화웨이는 미국, 독일, 스웨덴, 러시아, 인도, 중국에 16개 연구/개발(R&D) 센터를 구축했다.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은 화웨이의 3개 사업 부문 중 하나로 스마트폰, 모바일 광대역 기기, 홈 디바이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통신 업계에서 20여 년간 다져온 화웨이의 경험과 화웨이의 글로벌 네트워크, 세계 지사, 사업 파트너를 기반으로 한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은 소비자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는 한편 전 세계인이 기술 진보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화웨이는 약속을 이행하고 꿈을 실현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onsumer.huawei.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uawei.com

연락처

화웨이 컨슈머비즈니스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PR 문의: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아시아(Racepoint Global Asia)
엠마 르넬(Emma Rennell)
+852-311-9971
erennell@racepointglobal.com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유럽(Racepoint Global Asia)
나타샤 할로웨이(Natasha Holloway)
+44 7702 266198
natasha.holloway@racepointglobal.com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미주(Racepoint Global Americas)
벤 하버(Ben Haber)
617-624-3241
bhaber@racepoint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