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의사직업체험박람회 17일 오픈, ‘피부과 전문의 인기’

- 대전 엠제이 피부과(둔산동) 참가해 여드름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인기

- 사춘기 여드름 예방 및 치료에 특히 관심 집중

뉴스 제공
엠제이피부과
2015-04-17 16:03
대전--(뉴스와이어)--4월 17일, 실제 의료진과 의료기구가 함께하는 의사직업체험박람회가 대전에서 성대한 막을 열었다.

올해로 3회째다. 특히 피부과 전문의 직업 체험의 인기가 높으며, 피부과 전문의 부스엔 대전 엠제이 피부과(둔산동 소재) 김경훈 원장이 참여했다.

해당 부스에서는 ▲얼굴 피부를 정밀하게 관찰하며 모공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을 듣는 ‘얼굴 모공 정밀 체험’ ▲여드름 발생의 범인을 찾고 부모 얼굴에 있는 피지를 관찰하는 ‘여드름 피지 체험’ ▲피부과 레이저 체험 ▲의사가운을 입고 ‘피부과 전문의 포토존’ 등 다양한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4월 19일 마지막 날엔 <사춘기 여드름 강좌>도 열린다. 사춘기 여드름의 예방법과 치료 등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부과 전문의 김경훈 원장은 “생각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주어 뿌듯하고 기쁘다 한편으로는 직업을 체험하거나 직접 해보는 등의 참여 및 체험 공간이 많이 부족했음을 체감하였다”면서 “어린이들의 꿈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실현시킬 수 있도록 힘을 주는 역할을 엠제이 피부과에서 계속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지역사회와 어린이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이어나갈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대전 의사직업체험박람회는 4월 17일부터 18일, 19일 총 3일간 열리며, 대전엠제이피부과의원의 부스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이다.

한편, 대전 엠제이 피부과는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여드름 치료 및 관리 프로그램인 ‘여드름올인원’을 진행하고 있다.

대전 엠제이 피부과의원은 3인의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곳으로 개개인에 맞는 맞춤 치료 프로그램을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www.mjskin.com

연락처

엠제이피부과
홍보팀
유미미
070-4194-9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