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4’ 22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 28일까지 국내 이동통신 3사 통해 진행
- 예약 고객 포함한 초기 개통 고객에게 ‘액정 무상교체’
- 이동통신사별 다양한 사은품 제공
LG전자는 예약 구매 고객을 포함해 5월 31일까지 G4를 개통한 초기 구매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간에 구매한 소비자는 구매 후 1년동안 1회에 한해 파손된 액정을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G4를 개통한 모든 예약 구매 고객에게 메모리 용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64기가바이트(GB) 외장 메모리카드도 증정한다.
‘G4’ 예약 판매는 국내 이동통신 3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실시된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예약 고객 중 1,000명에게 셀카 렌즈, 셀카봉, 방수파우치 등이 포함된 ‘카메라 팩’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 채널인 ‘올레샵’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KT는 최신 < /SPAN>스마트워치 ‘LG 워치 어베인’ 100대를 추첨을 통해 예약고객에게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예약고객에게 스마트폰과 TV 등을 연결할 수 있는 낍 노콘솔(Nano Console)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형 ‘무선 빔프로젝터’도 제공한다.
‘LG G4’는 F1.8 조리개값을 지닌 16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와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는 등 DSLR급 카메라 성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화학 처리하지 않은 천연가죽을 백커버에 적용해 손에 쥘 때 부 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LG G4’는 G3를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을 받은 화질과 카메라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려 차원이 다른 비주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G4에 뜨거운 관심이 예약 판매에도 이어썊 것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32